fanmaum_logo

광주 온어브레이크카페를 소개합니다

광주에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광주에 분위기와 뷰가 좋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황룡강 뷰가 보이는 카페입니다.

여기는 케이크가 모두 수제케이크였어요. 

연유라떼가 덜달고 아주 맛있었어요. 

커피와 디저트 맛집입니다

광주 온어브레이크카페를 소개합니다광주 온어브레이크카페를 소개합니다

0
0
댓글2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경치도 너무 좋네요
    커피 한잔 시키고 구경하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황룡강 뷰가 보이는 카페에서 수제케이크와 연유라떼를 즐길 수 있다니 분위기까지 완벽하네요
    광주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장소인 것 같아요
    
  • 미내
    창가 자리에서 햇살 받으며 한 잔이면 하루 피로가 싹 풀릴 것 같아요 🌞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시원한 풍경이 보기 좋네요
    보기 좋으니까 커피도 맛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뷰가 정말 끝내주네요
    보기만해도 너무 힐링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카페에서도 직접 빵을 만들어 파는 대형 카페가 많아요
    수제 케이크 비싸겠지만 먹고 싶네요 
  • 고귀한뱀J241199
    풍경이 정말 좋아요. 요즘에는 커피먹으러 가기도 하지만 풍경 보러 가기도 하죠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뷰가 좋네요 여름엔 시원한 카페에서 파릇파릇한 뷰 내려다 보는게 젤 좋은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경치가 좋아 보이네요.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뷰가 정말 멋진 카페네요
    수제케이크도 너무 맛있겠네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황룡강 뷰라니 정말 이쁘겠네요
    근처 가면 들러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갬성카페군요 케익도 맛잇겟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카페 뷰 너무 이쁜데요
    아아랑 케익 먹고싶네요
  • 뜨거운체리P207446
    풍경맛집이네요 가고싶습니당
  • 탁월한원숭이J216317
    황룡강뷰가 보이는 카페라니 궁금하네요.
    케이크도 맛있다고 하시니 맛도 궁금해지네요 ㅎㅎ.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뷰 맛집에 커피, 케이크까지 맛집인 카페네요
    이런 카페는 한번 꼭 가보고싶어요
  • 현명한장미Q129279
    카페 뷰가 너무 좋을거 같아요
    온어브레이크 저도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황룡강을 바라보며 커피한잔 하면 너무나 좋을것 같아요
    카페가는데 이런 멋진뷰좋은곳 일부러 자주 가서 좋네요 연유라떼 달달하니 맛있어보여요
  • 이야기
    정말 즐거운 여행 되셨을 것 같아요 😊
  • 포근한꽃바늘Z129277
    카페뷰가 너무 좋네요 커피랑 디저트 먹으면서 힐링하기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