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 보양식 염소 수육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더웠는데 지금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걱정입니다. 

전주 동상집 입니다

여름에 보양식으로 염소 수육을 소개합니다. 냄새도 나지 않고 쫄깃쫄깃한 수육이 너무 맛있습니다. 여름을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여름 보양식 염소 수육

0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염소 수육이란 것도 있군요
    맛이 궁금하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전주 동상집 염소 수육은 냄새 없이 쫄깃해서 여름 보양식으로 딱 좋네요
    맛있게 먹으면 무더위와 장마에도 기운을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미내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기고, 완전 일석이조네요! 여름 필수 메뉴 👍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요즘 염소 진짜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비싸고 건강한 음식으로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염소수육은 맛이 어때요?
    한번도 안먹어봤네요 
  • 상냥한벚꽃C132083
    와 무슨 맛일까요 너무 궁금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염소가 냄새만 안나면 진짜 좋은 보양식이죠 잘하는집 가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예요
  • 고귀한뱀J241199
    여름에는 흑염소 먹어줘야지요~ 저는 냄새날까봐 잘못먹는데 맛있게 하는 곳은 냄새도안나고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너무 좋아보이네요 몸에도 좋고 처음들어보지만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염소수육은 처음봐요 편육같기도 하도 
    왠지 몸에 좋을 것 같은 느낌 ㅋㅋ맛나보영ㅅ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염소수육 너무 맛있겠네요 
    여름 보양식으로 좋겠네요 
  • 맑은곰W120508
    염소 수육... 처음 봤어요 ㅠㅠ 돼지수육은 먹어봤어도
    염소탕처럼 잡내를 확실하게 잡은 가게인가보네요 ㅎㅎ
  • 현명한장미Z118279
    여름 보양식 염소 수육 좋지요 
    부드러워보이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염소탕말고 수육도 다 파네요
    왠지 쫄깃쫄깃할거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오 신기하네요 염소 고기 말고 수육은 첨 봐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염소수육 맛있을듯
    부드러워보임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몸보신 제대로 될거 같아요
    염소수육 먹어본적 없어서 맛이궁금하네요
  • 뜨거운체리P207446
    와첨보내요 맛있나보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염소수육은 처음봐요 쫄깃할꺼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염소 수육 쫄깃함이 보여요
    보양식으로는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