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전라도에 거주하는 30대 남성입니다~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예전 전북 익산시 금마면을 

밤에 지나가게 되면 시선을 확 사로잡는 곳이 있었습니다.

차를 타고 지나 가는 많은 사람들마저 야경 비주얼로 홀리게 만드는 별천지 같은 곳입니다.

 

여기 사극 드라마 찍는 세트장 아닙니다... 박물관 아닙니다ㅎㅎ

바로 금마면에 위치한 <오늘 제빵소>라는 곳입니다.

정말 휘양찬란한 이 곳이 빵집이자 카페도 겸하는 곳인데요!

 

저도 처음에 사극 세트장이나 잘 지은 박물관 같은 

이 곳의 화려한 외관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던거같습니다!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너무 멋진 야경에 가족들 데리고 한번 와야겠다고 마음먹었는데

여름의 열기가 살짝 사그러진 밤에 

아파트에서 잠시 나와서 <오늘 제빵소>로 달렸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휘양찬란한데 한옥스타일로 너무 멋지게 지어놓았습니다.

기와가 올려진 지붕 밑에 <오늘 제빵소> 현판이 한글로 멋들어지게 써있고 

뒤에는 멋진 분수가 뿜어지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여기 빵집입니다^^;;

 

멋진 야경을 뽐내는 분수를 한번 스캔해주고 

빵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사실 전북 익산시 금마면은 관광지로 변모하기 위해

한옥마을 같은 느낌의 한옥특별조성지구로 지정되어서 

파출소를 포함한 관공서, 도서관, 심지어 어린이집까지 한옥스타일입니다.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한옥마을 아닙니다. 믿기시지 않겠지만 여기가 새롭게 건립된 금마면 행정복지센터 청사입니다ㅎㅎ)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진짜 여기가 존맛탱 빵집이자 카페를 겸하는 곳이라면 믿기지 않을듯해요ㅎㅎ 야경 너무 멋집니다~)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들어가자마자 빵냄새가 장난이 아닙니다.

사실 멋진 야경뿐만 아니라 맛있는 빵으로도 유명한 <오늘 제빵소>입니다.

(다만 맛있는 만큼 살짝 비싼 빵값은 감당해야한다는 건 비밀~ 맛이 있으니 이해는 되는 빵값입니다ㅋㅋ)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오늘 제빵소>에서 가장 잘 나가는 빵 베스트 10입니다ㅋ

익산이 고구마로 유명하다보니 전 4번째 찰고구마빵을 좋아하긴 합니다만

오늘은 케이크를 시켰습니다ㅎㅎ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오늘 제빵소> 빵 비주얼 너무 예쁘죠ㅎㅎ 인증사진을 안 찍는게 힘든 예쁜 비주얼입니다ㅋㅋ)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오늘 제빵소> 2층 카페 내부 전경 너무 멋지지요!

진짜 드라마 <궁>에서 보던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궁궐 연회장 같은 느낌의 분위기 입니다.

조명과 배치, 소품에 많은 공을 들인 느낌이 팍팍 듭니다^^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이런 궁궐 같은 느낌으로 지어진 곳이라서 살짝 밖에서 야외를 볼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야경도 정말 끝내줍니다ㅎㅎ 

기와가 얻혀진 지붕과 처마 밑 나무 하나 하나가 정성스럽고 아름답게 보이네요~

 

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여름 야경 맛집 금마 <오늘 제빵소> 소개드립니다!

 

빵과 커피를 다 마시고 살짝 주변을 걸을 수 있는 예쁜 길도 있는데

청사초롱이 조명으로 있어 더더욱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줍니다.

 

더운 여름에 더위를 피해 낭만적인 야경과 맛있는 빵이 고프시다면

'한여름 밤의 꿈' 같은 분위기의 금마면 <오늘 제빵소> 추천드려봅니다~

 

 

1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3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오늘 제빵소 카페 한옥분위기라서 너무 좋고 건물도 엄청넓은것 같아요 드라이하면서 들리기 좋은것 같아요 빵종류도 다양해서 고르기 좋네요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옆에 한우고기집 '서동궁'과 함께 있어서 부지가 어마어마해요.
    땅값 비싼 수도권에서는 구현하기 힘든 넓은 부지에요.
  • 명랑한삵A116432
    사극에 어울리는 장소같은데요
    카페라니 멋지네요 
  • 신속한박하C236291
    전통한옥의 마을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에요. 빵도 맛있어 보이구요. 여행지로 나쁘지 않을 듯 해요.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야경도 멋있고 빵도 맛있는 편이에요ㅎㅎ
    밤에 오면 별천지 느낌이 들어요ㅋ
  • 아름다운양P210228
    오늘 제빵소라는 곳이군요 
    정말 야경맛집 빵집이네요 
  • 해든
    야경이 진짜 너어어무 예쁜데요? 빵도 맛있겠어요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이건 실제로 보셔야 더 멋진거같아요ㅎㅎ
    진짜 제빵소가 맞나싶을정도의 야경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건물, 야경 넘 멋져 보여요. 빵도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밤 분위기가 좋으니 빵도 커피도 더 맛나게 느껴져요ㅎㅎ
  • 기쁜기린C248901
    진짜 야경 외관이 너무 멋지네요ㅋ
    빵 먹으러 가고싶어요ㅎㅎ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살짝 비싼 빵값이지만 빵이 맛나요ㅎㅎ
    멋진 야경은 진짜 덤입니다ㅋ
  • 무한한오리N227020
    베리커리 카페 비주얼 끝내주네요
    너무 멋져요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첨 봤을때 박물관인줄 알았습니다ㅎㅎ
    야경 너무 멋져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금마면에 위치한 <오늘 제빵소> 꼭 가보고 싶어요. 건물은 운치있고 빵은 넘 맛있을 것 같아요.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빵도 맛있고 야경도 너무 멋져요ㅎㅎ
    익산오시면 들릴만한거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야경도 너무 좋네요
    빵도 맛있어보이구요
  • 발랄한자두L210366
    익산 금마면 오늘 제빵소는 빵집이라기보다 화려한 야경의 명소 같네요
    처음 보면 사극 세트장이나 박물관처럼 느껴질 정도로 인상적인 곳인 것 같아요
    
  • 미내
    분위기랑 음식이 다 완벽해 보여요. 더운 날에 이런 맛집은 꼭 체크해야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너무 야경이 멋있는 것 같아요 
    2층에서 바라보는 길 맛집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와 외관이 정말 화려하네요 
    멋진 야경에 이쁜 디저트까지 가보고 싶습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들어봣어요 소금빵맛잇댓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빵도 맛있어보이는데 건물 너무 이쁘네요
    다음에 구경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