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목포 우리장어탕

목포 우리장어탕

 

안녕하세요 광주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목포시에 있는 우리장어탕이라는 식당입니다 장어가 갈려나오지 않고 토막내 나와서 먹는 맛이 있구요 보양식으로 최고예요

 

 

 

 

 

 

 

 

 

0
0
댓글23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토막으로 나오는군요
    맛이 궁금해지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목포 우리장어탕은 토막낸 장어라 씹는 맛이 살아있겠네요
    보양식으로 여름철 힘내기에 딱 좋은 식당인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토막 내서 나온다는 신기하네요
    장어탕이라서 가능한 건가 봐요
  • 멋진멧돼지C212527
    장어구이는 먹어봐도 장어탕은 처음 보네요
    보양식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장어탕 보양식으로 최고지요
    먹는 맛도 있고 국물도 진해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보양식이네요 국물만 봐도 알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국물이 진해보여요
    안갈아서 더좋을거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V220185
    덩어리째 나오는 장어탕 너무 개운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장어가 갈려나오지 않고 토막내 나서 씹어먹는 맛이 있을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날씨가 확실히 너무 더워서 몸보신이 필요한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오~
    장어구이집에서 자주 나오는 장어탕이네요ㅎㅎ
    사진만 봐도 진해보이네요~
  • 신속한박하C236291
    장어탕은 먹어본적 없는 것 같아요. 장어는 구이로만 먹어봐서 말이죠. 어쩐지 스태미너 음식이 제대로 일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Q177171
    장어탕은 아직 못 먹어봤는데
    그 맛이 궁금하네요~
    추어탕과 비슷할까요??
  • 현명한장미Q129279
    장어탕 몸보신으로 너무 좋네요
    여름철 땀 많이 흘리는데 몸보신메뉴 먹어줘야죠
  • 아름다운양P210228
    장어탕 맛있어 보이네요 
    몸보신엔 최고이지요 
  • 아롱롱
    장어탕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국물맛은 어떤가요 ?
    많이 비리진 않나요 ???
  • 마타타
    장어탕에 장어가 토막으로 나와서 오히려 식감이 더 좋을거같네요
    보양식으로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
  • 해든
    장어가 갈려있지 않다는 게 특이하고 특색있네요
  • 맑은곰W120508
    장어탕이라해서 추어탕처럼 갈려 나오는줄 알았는데
    그냥 토막내어 나오는군요 ㅎㅎ
    혹시 비리거나 하진 않나요 ??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목포시에 있는 우리장어탕 맛집 가보고 싶어져요. 맛있을 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장어탕 엄청 맛있어 보여요. 씹히는 맛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