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궁전제과의 빙수는 사랑

 

궁전제과의 빙수는 사랑궁전제과의 빙수는 사랑

 

 

전라도 30대 여성입니다~

 

역시 빙수의 계절이네요.

특히 어릴때부터 길들여셔서

궁전제과의 빙수는 안먹고 지나칠 수 없죠.

어린 학창 시절부터

빙수 배달도 신기했었어요.

 

여전히 변함없는 맛은 좋네요.

그런데 양도 줄고 가격도 너무 비싸요.

 

먼가 예전과 달라진 느낌은 아쉽네요.

그래도 안먹고 지나가기는 서운하죠.

0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궁전제과 빙수 맛있어보여요
    여름에 빙수 무조건 먹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궁전제과 빙수는 여전히 맛있어서 지나치기 힘들겠네요
    양이 줄고 가격이 오른 점은 아쉽지만 여전히 여름철 별미인 것 같아요
    
  • 미내
    사진만 봐도 시원함이 느껴져요! 여름 입맛 제대로 살릴 듯!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와 첨들어봐요 ㅎㅎㅎ
    유묭한 빙수 집이군요 ㅎㅎ가봐야겟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궁전제과 빙수가 유명하군요
    더운날 시원한 팥빙수 좋지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궁전제과 빙수 저도 넘 좋아해요.
    정말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좋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여기우유 쓰잖아요 맛잇더라고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빙수 너무 좋아요
    팥빙수 최고에여
  • 행복한강아지H218103
    여름엔 빙수죠
    기본 팥빙수가 젤 맛있는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빙수에 팥이 있어야 맛있지요.
    시원하니 맛나겠어요.여름엔 먹어줘야죠.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와 빙수 비주얼이 진짜 클래식 그 자체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먹어보고 싶네요 
  • 잠재적인팬더H488919
    궁전제과에 빙수가 가슴을 시원하게 하네요.
    오늘도 덥지만 빙수 먹고 이겨내봐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유명한 곳인가봐요 옛날 팥빙수 스타일인데 맛도 변하지 않고 맛있나봐요 특히 우유빙수가 저는 제일 맛있어보이네요 종류도 4가지나 되어 좋네요
    
  • 명랑한삵A116432
    궁전제과 너무나 유명하죠
    빙수도 맛있어보여요 
  • 뛰어난하마G116429
    저도 팥빙수 좋아하는데 너무 가격이 창렬해져서ㅠ
    근데 팥빙수 넘나 맛있죠ㅎㅎ
  • 신속한박하C236291
    추억을 되새기게 하는 맛인가 봅니다. 저는 잘 모르는 곳인거 보니 로컬맛집인가 봐요
  • 귀여운튤립Q177171
    여름엔 빙수 먹어줘야죠~
    통통한 팥과 쫀득한 떡~ 우유빙수라 더 맛있겠어요
  • 현명한장미Q129279
    팥빙수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날 더운날 빙수만한게 없어요
  • 아롱롱
    광주에 있는 빙수제과가 빙수 맛집이군요 ㅎㅎ
    전보다 못한 양과 맛에 실망가득 ㅠㅠ...저도 저희 동네에 그런집이 있네요
  • 아름다운양P210228
    궁전제과의 빙수는 사랑이지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