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담양 조리협회명장 <신사와 칼국수>

 

담양 조리협회명장 <신사와 칼국수>담양 조리협회명장 <신사와 칼국수>

 

 

전라도 30대 직장인 여성입니다.

이 더운 여름에 딱 좋은 콩국수

서리태도 들어가서 건강에 좋더라구요

면도 남달라서 그런지 매력적이였어요.

 

한국조리협회명장이라 그런지

음식들이 신선하면서도 화려했어요

 

덕분에 눈도 입도 즐거운 식사였네요.

여름에 더위 제대로 이겨냈네요.

0
0
댓글28
  • 발랄한자두L210366
    서리태가 들어간 콩국수라 건강에도 좋고 맛있어 보여요
    음식이 신선하고 화려해서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식사였겠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조리협회 명장분이 운영하시는군요
    돈까스나 국수 다 맛있을것같네요. 
  • 미내
    여름철 입맛 살리는 메뉴네요. 먹으면서 스트레스도 날아갈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신사와 칼국수 상호명 잘지었네요
    칼국수가 고급진 음식처럼 느껴져요 
  • 현명한장미G131379
    정말 화려 한 것 같아요.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음식이 화려하고 멋지네요 
    신사와 칼국수 가보고 싶네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조리협회명장이라니 믿음이 가네요.
    초록면이 맛있어 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이름이 멋져요 왠지젠틀한 느낌이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콩국수 너무 좋아요
    맛있겠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신사와 칼국수 가보고 싶어요
    음식이 깔끔하고 비주얼도 좋네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조리협회명장님의 손맛 궁금합니다.
    맛과 건강 모두챙길수 있을것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정말 눈으로도 즐기는 요리네요.
    맛있어보여요. 명장이 운영하는 식당이군요 가 보고 싶네요.
  • 잠재적인팬더H488919
    담양 신사와 칼국수집 기억할게요.
    왠지 가게이름도 멋지게 지었네요 한번 들으면 잊지 않을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면 색깔도 이쁘고 들어가는 음식들도 맛있어 보이네요 견과류와 건강한 재료들이 많아서 건강챙기기도 너무 좋은 음식인것 같아요
  • 명랑한삵A116432
    병에 담겨진건 뭘까요
    콩국물인가요 
  • 뛰어난하마G116429
    건강해보이는 밥상이네요.
    콩국수 맛있어 보이고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명장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무조건 믿을 수 있죠 고소함이 남다를거 같네요
  • 신속한박하C236291
    맛있어 보입니다. 뭔가 그럴싸한 느낌도 들고요. 다만 명장이나 협회가 들어가면 가격이 만만치 않을 듯 싶어 보이네요.
  • 귀여운튤립Q177171
    한국조리협회명장이 운영하는 곳이네요
    오~~ 이런 곳 첨 봐요~~ 맛이 다른가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여름철 맛있는 음식 드셨네요 눈도 입도 즐거우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