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 입맛 없을 때 미라이스시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여름 덥고 지쳐서  미라이스시 음식점을  소개 합니다

유투버 풍자님이  소개 해서 더

유명해졌어요

회가 싱싱하고 소스가 맛있어요

가격이  사악 한것이 흠ㅈ입니다

여름 입맛  없을 때  미라이스시

0
0
댓글25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입맛 없을때 좋겠네요
    회가 맛있어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회가 싱싱하고 소스가 맛있어서 여름에 먹기 좋은 곳 같아요
    가격이 조금 부담되지만 유명해진 이유는 충분히 느껴지는 식당이에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더운 날에는 이런 가벼운 메뉴가 최고다
    보기만 해도 입맛이 다시 살아난다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그릇까지 너무 정갈한 이쁘네요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와 상큼하게 스시 먹고싶네요 ㅋㅋ
    ㅠㅠㅠ신선하게 스시 먹으면 ㅠㅠ좋겠닽 
  • 아름다운양P210228
    미라이스시 싱싱해보이네요 
    맛있어 보이네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풍자의 또간집에 나온집이라는거죠 풍자가 인정하는 맛집인가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맛있는건 왜 다 비쌀까요 스시 좋아하는데 가격적인 부담이 가끔 느껴져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풍자님 또간집에서 소개 한 곳인가요?!
    비주얼 대박이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풍자의 또간집에 나와서 유명한 곳인가봐요 가보고 싶었는데 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못가봤는데 초밥 사진을 보니까 너무나 맛있어보이네요
  • 세련된허머스O1591225
    또간집에서봤어요 궁금했는데 맛난가봐요
    가격궁금하네요
  • 활기찬거미Q229093
    으아 엄청 맛있겠어요 스시 최애 음식이어요
  • 유머있는바다O711957
    이런곳은 가격이 참 그렇더라고요
    회가윤기가 흐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풍자님이 소개하신 맛집이군요
    퀄리티 엄청 좋아보이네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오 유튜버 풍자가 소개한 곳이군요.
    초밥이 맛있어 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때깔 좋네요 1인용인가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이름이 왜 이렇게 익숙하지 싶었는데 또간집 나왔나봐요 초밥 퀄리티 압도적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진짜 맛있겠어요
    신선햐보이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스시 비주얼 미쳤네요 
    초밥 먹고싶어요
  • 섬세한낙타A207536
    여름에는 회 야채가 땡겨요
    맛있는 한끼 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