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두거리우신탕 효천점가서 몸보신 했어요

전주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몸보신도 할겸 좋아하는 음식점이 있어요

전주 두거리우신탕이에요 효천점 본점 혁신도시점 전주에는 3군데가 있어요

특전골 주문해서 먹었어요

양도 엄청 많고 위에 올라간 고기외에 안에 갈비도 있어서 고기양이 많아요. 

생각보다 많이 안매워서 먹기 좋더라구요 우동사리와 나중에 볶음밥까지 먹고 진짜 배터지게 먹고왔네요

 

전주 두거리우신탕 효천점가서 몸보신 했어요

 

전주 두거리우신탕 효천점가서 몸보신 했어요

 

0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국물 너무 맛있어보여요
    우동사리까지 좋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두거리우신탕, 정말 든든한 보양식 같네요! 고기도 많이 들어 있고, 우동사리와 볶음밥까지 먹으면 정말 배 터질 정도로 푸짐하겠어요. 전주에 3군데나 있어서 언제든지 가기 좋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처음들어 봐서 그런지 신기한 곳이네요
    재료도 어떤 건지 잘 모르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우동사리까지 대박
  • 뛰어난하마G116429
    전주 두거리우신탕 상차림이군요.
    사진만 봐도 푸짐하니 정말 몸보신 제대로 일듯하네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저 여름에 몸보신하기 정말 좋은 식당인 것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두거리우신탕 어떤 맛일까요
    고기가 많아 보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우신탕 소고기 전골 느낌이 나네요
    저는 처음으로 들어보네요 
  • 탄두리치킨
    진짜 한상차림이 엄청 푸짐하네요. 인심도 느껴지고 비주얼도 맛집 느낌이 확 나요!
  • 맑은곰W120508
    두거리 우신탕에서 몸보신 하셨군요 ^^
    우동사리와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드셨네요 !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몸보신 제대로 잘하셨네요 
    푸짐하고 든든하게 잘드셨네요 
  • 현명한장미G131379
    몸보신 하러 가야겠어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특전골에 고기와 갈비가 가득하고, 우동사리와 볶음밥까지 즐기셨네요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여요. 정말 배부르게 식사하셨을 것 같아요.
  • 힘찬레몬U240251
    전주 가면 들러야겠어요 음식 때깔도 좋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좋은재료 잔뜩있는것같네요. 몸보신되겠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진짜 보신이네요 얼큰하니 좋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푸짐하네요
    전골은 끓일수록 더 맛있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맛있는 요리겐요. 고기가 먹음직스러워요
  • 미내
    든든하고 따뜻한 한 그릇이네요. 건강 챙기기에 최고일 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특전골 맛잇겟네요ㅋㅋ
    저도 따듯하게 먹고싶네요 에어컨 땜에 추워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