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커스텀 커피갔어요

전주 커스텀 커피갔어요

 

전주에 사는 30 대여성입니다

전주 커스텀 커피에 와서 카페라떼 가원플러스 원이여서 주문했어요 

다른카페라떼 보다 고소하고 원두의 쓴맛이 없어서 너무 맛있게 마셨어요

단점은 매장이 한곳밖에 없는데 집에서 멀어요

0
0
댓글2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커스텀커피 맛있어요
    라떼가 좋더라구요
  • 발랄한자두L210366
    가원플러스 원 커피, 정말 고소하고 쓴맛이 없어서 맛있었겠네요! 매장이 한 곳밖에 없는 게 아쉽지만, 그만큼 더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카페 그림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커피도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우와 너무 가보고 싶네요. 커피가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더울때는 라떼가 최고지요
    커스텀 커피 울 동네도 없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커스텀 커피 브랜드 카페 체인점 인가봐요
    저는 처음 보는것 같은데 고급지네요
  • 아롱롱
    커스텀 커피가 스타벅스처럼 체인점 있는 커피브랜드인가요 ~??
    카페라떼가 1+1이라니... 가성비 최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커스텀 라떼 맛있다 하더라구요 진하고 맛있다던데 궁금해요 저희 지역엔 없어서 못먹어봤어요 ㅠㅠ
  • 맑은곰W120508
    전주 커스텀 커피가셨군요 ^^
    저도 카페라떼 좋아하는데 원두 쓴맛은 못먹겠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쓴맛이 없다니 너무 맘에드네요 !
  • 탄두리치킨
    나도 커스텀커피 좋아해요. 라떼가 특히 맛있어서 자주 찾게 돼요.
  • 코트로마니치
    맛있겠네요, 한번에 마시면 머리아프니 조심하여요
  • 현명한장미G131379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먹음직스러워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카페라떼 시원하고 맛있겠네요 
    카페라떼 원플러스원 너무 좋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라떼가 고소하면서 쓴맛이 덜하다니 정말 제 취향일 것 같아요.
    매장이 한 곳뿐이라 아쉽지만 전주 가면 꼭 들러보고 싶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맛있는곳인가보네요
    멀리있는데도 가시는거보면~
  • 변치않는멜론V208459
    거기 라떼 잘해요 진짜 맛잇죠
  • 유머있는바다C125557
    커피 한잔의 여유
    오늘 하루도 열정 넘치게!!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고소한 커피 너무 좋아요
    한곳이라 아쉽네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전주에서 유명한 카페인가봐요?
    전주가면 한번 가봐야겠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쓴맛이 없군요. 맛있고 고소한 커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