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익산사는 30대 여성입니다 ^^
이번에 새로운 맛집을 알게 되서 소개해드려요 ~
익산 낙지볶음과 양식을 같이 판매하는 곳인데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건 세트 메뉴인데 밥 두공기에 슬러쉬 두개까지 주더라구요
엄청 푸짐하고 배 터지게 먹었네요
상호명은 프라이팬 이고 대학로 쪽에 있어요~~
파스타도 완전 맛있었어요
파스타랑 낙지볶음 좋아하시는분들은
다녀와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0
0
댓글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