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Z118279
인기 게시판 TOP 50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50대 아저씨입니다~~~ㅎ
광주 서구 양동 그린파크 뒷 산의 맨발 산책로를 아침에 걸었네요~~~^^
맨발 걷기 길 옆으로 상사화를 비롯한 가을 꽃이 피어서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네요~~~ㅎ
맨발 산책로가 길지는 않고 짧은게 조금 아쉽지만,
제가 사는 곳과 가까워서 아침, 저녁 선선할 때 맨발 걷기하기 좋아요~~~
광주 양동에 거주 하시는 분들은 함 방문해 보시길요~~~^^
0
0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