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오늘 군산 나루카페에 다녀왔어요
저 멀리 약간 물든 단풍나무도 보이구요
아직 다 물든건 아닌데 일주일정도 있음
더예쁠것 같더라구요^^
가을풍경 구경하는재미 뿜뿜나는 나루카페였어요
뷰도 좋고 커피도 맛나서 너무 힐링하고 왔네요~
1
0
댓글22
저는 오늘 군산 나루카페에 다녀왔어요
저 멀리 약간 물든 단풍나무도 보이구요
아직 다 물든건 아닌데 일주일정도 있음
더예쁠것 같더라구요^^
가을풍경 구경하는재미 뿜뿜나는 나루카페였어요
뷰도 좋고 커피도 맛나서 너무 힐링하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