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뜨끈한 쌀국수 먹고왔어용

뜨끈한 쌀국수 먹고왔어용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지 뜨끈한 쌀국수가 땡겨서 전주 나나방콕에 다녀왔어용

여긴 광주에서 유명한곳인데

전주에도 생겼더라구용

사진에 있는건 분짜랑 볶음밥인데

양도 푸짐하고 맛있게 먹고왔네요-!

베트남 갬성도 뿜뿜나서 여행생각이 가득했어요 ㅎㅎ

0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쌀국수 한 그릇 너무 좋죠
    볶음밥도 맛있어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날씨 쌀쌀할 때 쌀국수 한 그릇이면 최고지
    사진 없어도 따뜻함이 느껴져
  • 혁신적인계피S126135
    쌀국수 진짜 맛있지요 
    한국인 입맛에 딱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나나방콕이 전주에도 생겼네요.
    여긴 지점따라 맛차이커서 저는 상무점만다녀요
  • 발랄한자두L210366
    뜨끈한 쌀국수와 분짜, 볶음밥까지 푸짐하게 즐기니 맛있었을 것 같아요
    베트남 감성 가득한 분위기에서 식사하며 여행 기분도 느낄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날씨가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메뉴이긴 하죠 쌀국수 따끈하기 맛있어서 좋아요
  • 상냥한벚꽃C132083
    나나방콕 전주점이 생겼군요 체인인줄 몰랐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제대로 드시고 오셨네요 ㅋㅋㅋ
    먹음직하니 배가 마구마구 고파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뜨끈한 쌀국수 너무 맛나보여요
    플레이팅이 현지 느낌 제대로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전주에도 생겨서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양도 진짜 너무나 푸짐하고 분짜가 참 맛있어 보여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요즘 안 먹은지 오래돼서 배고프네요.
  • 현명한장미Q129279
    쌀국수 먹고싶네요
    쌀쌀한 계절 국물요리가 최고지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나나방콕 전주에도 생겼군요.
    나나방콕 쌀국수 맛있더라구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뜨끈한 쌀국수 너무 맛있겠네요 
    베트남 여행간 느낌이네요
  • 불편한애호박
    오 그릇때문인지 베트남 현지 느낌 팍팍나네요! 나나방콕이라는 곳이군요 그럼 베트남이 아니구나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분짜 좋아요 전 롤이 좋아요 특히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분짜땡기네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베트남 음식이 제법 맛있어보인다 
    분짜 새콤한게 제 스타일
  • 편안한키위I125550
    쌀국수 뜨근해 보여요 양도 푸짐하네요
  • 코트로마니치
    은근 쌀국수가 칼로니 낮고 속에 부담은가서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