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칼국수 맛집을 소개합니다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포근해서 나들이 다니기 좋은 날입니다 전주에 금암면옥 음식점을 소개합니다 칼국수 맛집이지요 뜨끈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참 맛있습니다 지금 계절과 어울리는 음식이지요칼국수 맛집을 소개합니다

0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면발 쫄깃하다니 궁금해요
    국물은 맛있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계란 탓인지 엄청 진해 보이네요 
    칼국수가 아니라 죽인 줄 알았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고춧가루 팍팍 좋네요 
    얼큰해야 더 맛있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포근한 날씨에 어울리는 전주 맛집 소개라 더 끌려요
    뜨끈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상상만 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요르레히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김가루를 많이 뿌려먹으면 좋아요. 사진을 보니 배고파지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전주에 금암면옥이 칼국수를 잘 하는 거 같네요!
    국물이 진해보이는데 정말 맛있겠네요ㅎㅎ
  • 아름다운양P210228
     칼국수 맛집을 소개감사합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 현명한장미Z118279
    칼국수 맛있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아롱롱
    우와 국물에 계란을 푼건가요 ??
    비주얼만봐도 군침 도네요~~ ㅎㅎ 거기다 고춧가루까지
    듬뿍들어가서 얼큰 담백 할거같아요
  • 강인한사과C212241
    칼국수 양도 정말 많이주네요
    국물도 진해보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칼국수 맛집 대박이네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전주는 칼국수유명하죠
    김치도 다 맛있는 고장이라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칼국수가 쌀쌀하니 땡기지요
    집에서 한듯  보이는 비주얼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칼국수 국물을 계란탕처럼 만들었나봐요. 맛 궁금해지네요. 
  • 미내
    뜨끈한 김 올라오는 게 완전 유혹적이네요. 소개해줘서 알게 돼서 고마울 맛이에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와 군침나와요 너무 맛나겠어요
  • 고슴도치
    전주 금암면옥이 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가 보네요.  
    국물에 계란을 풀어낸 게 특징이라 더 부드럽고 고소할 것 같습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전주 칼국수 너무 맛있겠네요 
    지금 날씨에 생각나는 음식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U206607
    뜨근하니 술술 들어갈것같아요
    먹음직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