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런오브더밀 카페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요

광주 런오브더밀 카페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요

 

안녕하세요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바닐라빈라떼가 맛있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독특한 트리 나무로 한층 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돋보이네요 

1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오너먼트 잘해놨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예요
  • 발랄한자두L210366
    바닐라빈라떼가 정말 궁금하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해서 사진 찍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여기 저도 가본적있는데 분위기 좋죠.
    바닐라라떼 맛있는지 몰랐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장식이 아름답네요 
    신경 많이 쓴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바닐라빈 라떼가 맛있는 집인가 봅니다. 스마스 트리가 독특하고 사진 찍기 너무나 예쁠 것 같아요. 요새는 카페 트리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바닐라빈라떼 한잔하고싶어지네요
    요즘 라떼를 안마신지 꽤 되었어요 휴ㅠ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트리 나무가 정말 독특하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참 좋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영화 아바타에 나올법한 ㅋㅋ
    되게 특이한 나무같아요
  • 미내
    트리나무 정말 예쁘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뭔가 영화에 나올거같은 나무네요
    신비롭고 뭔가 다르네요
  • 코트로마니치
    일주일남았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지말이죠 이제느
  • 불편한애호박
    바닐라빈라떼 맛있어 보이네요. 트리 장식도 개성 있고 눈에 띄어요.
  • 요르레히요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저도 가보고 싶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크리스마스 분위기 너무 좋네요
    바닐라빈라떼가 맛있는 카페군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라떼 맛집인가요 인테리어 좋네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카페 분위기가 멋지네요.
    바닐라빈라떼 맛도 궁금하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바닐라빈을 쓰는 카페군요.맛이 고급지고 맛있을거같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느껴져요
    바닐라빈라떼 먹어보고싶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분위기 너무 좋네요 크리스마스 가고 싶어요 
  • 상냥한벚꽃C132083
    와 실내를 잘 꾸며놨네요 바닐라빈 라떼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