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익산사는 30대 여성이예요
여기는 익산에 새로생긴 속리라는 카펜데요
저는 구이리라떼 라는 걸 마셨어요
라떼에 직접짠 참기름이 들어가서 너무 고소하고
처음 맛본 라떼 맛이였어요
지금도 또 생각나는 맛이여서
다시 가고싶네요
0
0
댓글17
안녕하세요 익산사는 30대 여성이예요
여기는 익산에 새로생긴 속리라는 카펜데요
저는 구이리라떼 라는 걸 마셨어요
라떼에 직접짠 참기름이 들어가서 너무 고소하고
처음 맛본 라떼 맛이였어요
지금도 또 생각나는 맛이여서
다시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