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익산사는 30대 여성이예요^^
저희 집 근처에 중앙체육공원이 있는데요‼️
차타고 지나가는데 벚꽃이 활짝 피었더라구요
그래서 산책왔는데 너무 예쁘고
햇빛도 쨍쨍해서 기분 최고였엉ㅛ‼️〰️
평일엔 사람두 별로 없어서 사진찍기도 너무 좋았어요 ๑˃̶͈̀◡˂̶͈́๑ 비오기 전에 중앙체육공원 언능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0
0
댓글11
안녕하세요 익산사는 30대 여성이예요^^
저희 집 근처에 중앙체육공원이 있는데요‼️
차타고 지나가는데 벚꽃이 활짝 피었더라구요
그래서 산책왔는데 너무 예쁘고
햇빛도 쨍쨍해서 기분 최고였엉ㅛ‼️〰️
평일엔 사람두 별로 없어서 사진찍기도 너무 좋았어요 ๑˃̶͈̀◡˂̶͈́๑ 비오기 전에 중앙체육공원 언능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