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순창 옥천골 벚꽃 이쁘네요

순창 옥천골 벚꽃 이쁘네요

 

안녕하세요 전라도에서 사는 40대 남자입니다. 

순창 옥천골 벚꽃 이쁘네요 

이제 벚꽃도 끝물이네요 

0
0
댓글15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아름답네요
    직접 가서 보면 훨씬 예쁠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옆에 개나리도 예쁘고 천변도 좋네요.
    산책로가 잘 구성된것 같아요
  • 으라차
    벚꽃 이제는 다 졌겠네요ㅠㅠㅠ
    짧지만 너무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순창에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보기만해도 걷고싶어지는 길이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역시 봄은 벚꽃이네요 어딜가나 다 예뻤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그러게요. 정말 꽃 꽃이 너무 예뻐서 지는 게 너무 너무 아쉬워지는 것 같아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순창에다 벚꽃이 정말 예쁘게 피운 것 같아요. 너무너무 가보고 싶네요
  • 요르레히요
    걷기만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예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옥천골 벚꽃 너무 
    이쁘네요 ㅎㅎ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순창 옥천골 벚꽃 예뻐보여요. 가보고 싶어지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옥천골 벚꽃길 너무 이쁘네요
    산책하면 너무 좋겠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순창의 벚꽃길이 이쁘네요. 걷기만 해도 기분좋아질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순창 옥천골 벚꽃 가보진 않았지만 정말 너무나 아름답네요. 특히 사람들이 별로 없어. 여유롭게 구경 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J116971
    순창 옥천골 벚꽃 예쁘군요. 사진 보니 정말 예뻐보여서 산책하고 싶어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옥천 골 정말 예쁘네요
    벚꽃이 져가는 게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