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덕진구청 벚꽃길 추천합니다.

전주에 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벚꽃볼수있는 산책로는 덕진구청 벚꽃길 입니다.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구경하기 좋았네요

가지치기를 많이해서 벚꽃이 전보다 많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산책하면서 구경하기 좋았네요 전날 비가와서 하늘이 맑아서 사진 잘나오더라구

 

전주 덕진구청 벚꽃길 추천합니다.

 

전주 덕진구청 벚꽃길 추천합니다.

 

0
0
댓글13
  • 편안한키위R201850
    벚꽃 명소 알려줘서 정말 고마워
    날씨 좋은 날 예쁜 꽃 보며 힐링하고 와야겠어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꽃 피면 사진 찍기 정말 좋겠다
    추천해줘서 고마워 꼭 가봐야지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요즘 구청들도 다 주변에 벚꽃이더라구요.
    저희 동네도 다 그러더라구요
  • 으라차
    날씨 장난아니게 화창하네요 벚꽃도 예쁘고요 벚꽃이 완전 팝콘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구청길도 벚꽃으로 물들었네요
    산책하기 너무 좋은 길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나무가 크면 벚꽃이 더 예뻐요 여기도 그렇더라구요
  • 강인한사과C212241
    산책하기 너무 좋겠어요
    벚꽃길 예쁘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벚꽃길을 추천해주셨군요. 정말 정말 감사한 정보 네요.가 보고 싶어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벚꽃이 너무너무 많이 피어서 정말 정말 예쁜 것 같아요
  • 요르레히요
    너무 보기 좋아요. 걷고 싶어지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덕진구천 벚꽃길 너무 이쁘네요
    걷기만해도 힐링될듯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비온뒤 갠 모습이 멋지네요. 구청갔다가 기분좋아질거같네요
  • 귀여운튤립J116971
    덕진구청 벚꽃길 추천하는군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