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하가지구 벚꽃길 추천드립니다.

전주에 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전주 하가지구 벚꽃길 추천합니다.

천변 따라 벚꽃이 길게 이어져서 걷기,사진,드라이브 하기너무 좋아요.

추천 포인트는!

길게 걷기 좋구 사진 찍기 좋은 스팟 많아서 좋아요 대신 주말엔 꽤 붐비는 편 

추천 시간은 평일 오전 추천하구요 주말이면 오전 9시 전후가 그나마 사람이 적어요

 

전주 하가지구 벚꽃길 추천드립니다.

 

전주 하가지구 벚꽃길 추천드립니다.

0
0
댓글12
  • 편안한키위R201850
    정말 예쁜 길이라 걷기만 해도 행복해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가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산책하기 좋아 보이네요
    산책로도 좋은데 꽃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으라차
    날씨도 화창하고 벚꽃도 떨어진곳없이 활짝 다 폈고 산책로가 너무 예쁘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하가지구에 가셨군요. 평화로운 분위기가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전주에 벚꽃길도 이렇게나 아름답군요
    눈에 담아갈게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전주에도 예쁜 벚꽃길이 참 많죠 올해도 예뻣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전주는 너무 멋진거 같아요
    봄날에 꽃길 조으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벚나무가 장관이네요
    너무 예뻐요
  • 무한한오리T227820
    정말 예쁘게 피었네요
    사람 몰릴만 합니다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전주 하가지구 벚꽃길 추천하는군요. 사진으로 봐도 넘 좋아 보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벚꽃이 디 정말 정말 제대로 된 것 같아요. 너무 너무 가 보고 싶
  • 즐거운사자K125300
    와~~ 멋진 벚꽃길이네요...
    근데 주말 지나고 다 지지 않았을까 싶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