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근린 공원에서 가볍게 산책하며 꽃구경

 

 

근린 공원에서 가볍게 산책하며 꽃구경

 

 

광주광역시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두암 제2근린공원에 꽃이 가득하네요.

심은 것 같지는 않고 자연스러운 들꽃 느낌입니다.

푸르른 길이라 그래서 가볍게 산책하기 좋네요.

아직 날씨가 괜찮은 것 같아요.

모기랑 벌레들 공격은 적은 편이네요.

 

근린 공원에서 가볍게 산책하며 꽃구경

 

0
0
댓글17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꽃의 이름은 모르지만 참 예쁘네요
    기분이 절로 좋아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요즘 이름 모를 꽃들이 많이 펴 있어요 산책하면서 꽃보면 기분이 좋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가볍게 산책하면 너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1
  • 겸손한데이지K224282
    근린공원에서 가볍게 산책하기에 좋겠어요 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꽃구경 즐겁게 잘하셨네요 
    꽃보며 산책하기 좋겠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아직까지는 산책하기 시원하고 좋아요
    ㅁ본격 여름 되기 전에 산책 즐겨야죠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아직 산책하기 넘 좋더라구요
    더 더워지기전에 저도 매일 산책하려고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꽃이 이쁘게 피었네요.산책할 맛이 날거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꽃 너무 이쁘네요
    산책길에 꽃 보면 너무 반가워요
  • 상냥한벚꽃O207583
    꽃 너무 예쁘네요 사랑스럽네요
    혁신적인계피C1858535
    정말 아름다운 꽃이네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마음에 드시는 것을 보니 기쁘네요
  • 즐거운사자K125300
    앗 이거 분홍 낮달맞이 꽃이려나요?
    저는 노랑 달맞이꽃만 알았는데 낮달맞이 꽃이 또 따로 있는거 최근에 알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산책 하시면서 예쁜 달맞이꽃을 보셨나 봐요. 정말 너무나 화사하고 아름다운 것 같아요.다행히 벌레들이 적어서 산책하기는 괜찮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K129876
    참  자연스러운 들꽃 느낌입니다.
    푸르른 길이라 그래서 가볍게 산책하기 좋네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우와 예뻐라~~
    꼭 가보고 싶어져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두암 제2근린공원에 꽃이 가득하군요. 꽃이 넘 예뻐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