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착한 낙지 집 소개합니다.

여름 보양식으로 낙지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주 착한 낙지집을 소개합니다. 낙지가 연하고 쫄깃쫄깃 하며 맛이 있습니다. 밥 비벼 먹으면은 끝도 없이 들어가는 맛입니다.전주 착한 낙지 집 소개합니다.전주 착한 낙지 집 소개합니다.

0
0
댓글19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빨간양념이 매콤하지만 식욕을 자극하는 비주얼이네요
    많이 매ㄹ운가요  
  • 뛰어난하마G116429
    빨간 양념이 상당히 묵직해보이네요 ㅋ
    진짜 매콤탱글하니 제 취향저격입니다!
  • 명랑한삵A116432
    낙지가요
    완전 매콤탱글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식사 후에 주문했던 디저트가 정말 인상 깊었어요. 메인 메뉴만큼이나 훌륭해서 마지막까지 완벽한 마무리였습니다. 꼭 맛보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송천동쪽에 있는거 가봤어요 낙지가 실하니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낙지가 정말 몸에 좋다고 하는데 정말 정말 맛있는 낙지인가 봐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매콤한 낙지가 맛있겠어요
    소주 한잔에 잘 어울리겠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1
  • 겸손한데이지K224282
    낙지볶음을 정말 좋아하는 데 양념 최고일 것 같네요 ㅎ 와!!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질기지 않는 낙지 너무 맛있죠 쌈에 싸 먹어도 맛있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낙지볶음이 아주 맛있어보이네요
    밥과 같이 먹으면 순삭하겠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낙지볶음 매콤하니 맛있을거같아요
    착한낙지 넘 맛있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낙지집 분위기가 좋네요. 전통적인 느낌이 있어요
  • 혁신적인계피E116935
    낙지볶음 넘 맛있어 보여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아 맛있겠다
    밥비벼먹고싶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매콤한낙지볶음 먹고싶네요
    착한낙지 넘 맛있어요
  • 뛰어난하마V1882729
    가게도 너무 예쁘고 낙지도 양념이 예술이네요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상냥한벚꽃O207583
    낙지 맛있겠어요 매콤달콤 궁금하네요
    혁신적인계피C1858535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매콤달콤한 맛이 얼마나 좋을까 궁금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정말 맛있는 음식 드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