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장흥군 수문해수욕장

장흥군 수문해수욕장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장흥군 수문해수욕장입니다 예전에 장흥군에서 근무할때 마음이 답답하고 그럴때마다 방문했던 곳인데요 정말 한적하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가족과 다녀오기 좋은 바다입니다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바다경치가 쫙 보이는게 너무 좋아요~~~
    해수욕은 안좋아하지만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수문해수욕장 경치가 아름답네요
    사람도 한산하고 놀기 좋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수문해수욕장 풍경이 멋지네요 
    가족여행지로 진짜 좋겠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수문해수욕장 한적해서 가보고싶네요.
    여유롭게 걸으며 힐링하고싶은 해수욕장이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장흥에 수문 해수욕장 가봐야겠어요
    산책로도 잘 되어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다른 해변들은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서 부담스러웠는데 한적해서 오히려 좋은것 같아요.
    바다보면서 산책하면 걱정도 근심도 순간 사라져서 좋지요
  • 기쁜기린G117001
    해수욕장이 많이 있네요 유명한 곳 아닌데가 더욱 좋을 거 같습니다
  • 아롱롱
    수문해수욕장 한번 가족들과 가본적 있어요~
    그때도 재밌게 놀았는데 사진보니 반갑네요 ㅎㅎ
  • 뛰어난하마G116429
    사연이 있으신 곳이네요ㅎㅎ
    저런 장소 있으면 저도 스트레스 받을때 자주 갈듯해요~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장흥군 수문해수욕장을 덕분에 알게됩니다. 한적해서 넘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