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 동네 수국 맛집 소개합니다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지금 한창 수국이 피어나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제가 수국을 좋아해서 수국 보는 거 참 좋아하는데 저희 동네에 수국이 멋지게 피어 있어서 소개합니다이 동네 수국 맛집 소개합니다이 동네 수국 맛집 소개합니다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수국을 국수로 읽어버렸네요 ㅎㅎ
    수국 정말 예쁘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수국이 활짝피었네요. 동네에 흐드러지게 피었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수국이 정말 멋지게 피었네요
    이쁜 수국을 보니 힐링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수국은 어쩜이리 색깔이 다양하고 이쁠까요ㆍ
    사진찍으면 넘잘나와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이쁘다
    수국 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수국이 아름답게 피어있네요.
    예쁜 수국들 멋지게 찍으셨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수국 넘 예뻐보여요. 직접 가서 보고 싶어지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수국 맛집이네요 화려합니다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수국 꽃 너무 이뻐요
    수국 축제할때 가보려구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꽃이 너무너무 예쁘게 피었네요. 이제 드디어 수국의계절이 열리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요새 한창 수국이 아름답게 필 시기라고 생각되요 정말 다양한 색의 수국 보면서 길 거닐면 기분 좋을것 같아요
    저는 파랑수국이 참 아름다운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K125300
    저도 출근길에 수국 군락지를 지나는데 파랗게 피었더라고요...
    수국 진짜 화려하고 예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