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내일부터 강진수국길축제하네요

내일부터 강진수국길축제하네요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내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강진수국길축제 장소입니다 수국이 여름이 피어서 너무나 예쁜데 축제까지 하니 넘나 좋네요 같은 기간에 무안에서 연꽃죽제도 하니 겸사겸사 다녀오심 될것 같아요 

0
0
댓글2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강진수국길축제 넘 예쁠 것 같아요. 무안에서도 연꽃축제하는군요
  • 발랄한자두A237566
    내일부터 강진수국길축제하는군요. 가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