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이번에 엡태크에 알게 되고 캐시워크도 사용하게 되었는데 팬마음이라는 곳도 알게 되어 일기 형식으로 적어보게 되네요
오늘 저의 하루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따기 위해서 실습 했습니다. 점심에 경로 식당 어르신분들 식사 도와드리고 청소하고 또 조별과제 하고 실습일지 적고 하다보니 하루가 지나갔네요
다들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0
0
댓글17
이번에 엡태크에 알게 되고 캐시워크도 사용하게 되었는데 팬마음이라는 곳도 알게 되어 일기 형식으로 적어보게 되네요
오늘 저의 하루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따기 위해서 실습 했습니다. 점심에 경로 식당 어르신분들 식사 도와드리고 청소하고 또 조별과제 하고 실습일지 적고 하다보니 하루가 지나갔네요
다들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