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에는 독서~

주말에는 독서~주말에는 독서죠 ㅎㅎ

읽는 김에 필사했어요

원씽이라는 책이에요

자기계발 겸 읽어보았습니다

0
0
댓글25
  • 발랄한자두L210366
    주말을 독서로 알차게 보내시다니 좋네요
    읽으면서 필사까지 하며 자기계발까지 챙기신 모습이 멋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필사하는 거 좋더라구요
    마음도 차분해지구요
  • 잘생긴물소V127495
    필사와 독서 넘 좋은 취미에요 저도 종종 하려고합니다
  • 섬세한낙타I116736
    주말 독서에 이어 좋은 구절은 필사까지 하시는군요 
    자기계발 중요하죠 저도 본받아야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우와 독서라니 
    저도 책좀 읽어야 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필사하는거 좋은거같아요
    생각도 정리되고 편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저도 읽어봐야겠어요
    독서 좋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저도 그책 잇어요 초반 읽다 말앗지만..ㅎㅎ
  • 신속한박하C236291
    주말에는 독서라니 책을 정말 좋아하시는 거 같습니다 즐거운 독사하세요 아 모르겠습니다
  • 상냥한벚꽃C132083
    원씽 재밌나요 필사 너무 멋집니다
  • 겸손한데이지K224282
    주말에 조용히 독서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 행복한강아지H218103
    주말에 독서하셨군요~
    취미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주말에는 독서를 하시나요
    필사 보니 글씨 예쁘게 잘쓰시네여
  • 착한블루베리X210645
    좋은 습관을 지니셨네요
    주말엔 독서해야죠
  • 다정한코코넛N125958
    주말에는 독서하기 딱 좋은 시간이지요
    저도 한달에 한권을 목표로 열심히 보고있어요
  • 발랄한자두R216566
    주말에 독서라 대단하시네요 ㅎㅎ 
    필사하는 좋은 습관이네요 응원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U226705
    글씨체가 잘쓴다 이런 느낌은 아닌데
    독특하면서 이쁜듯요ㅋ 독서는 언제나
    옳습니다
  • 똑똑한복숭아E210353
    주말에 독서하는 거 정말 힐링이죠! 저도 주말에는 조용한 카페에 가서 책 읽는 걸 좋아하는데,정말 여유롭고 좋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9989
    요즘 독서하기가 힘드네요.
    폰으로 다 해결하게 돼요
    
  • 즐거운사자D212700
    주말에 독서라니 대단하세요. 좋은 구절 필사 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