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일주일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다들 뭐하고 지내셨나요?
저는 사회복지 실습하면서 여러 조별 과제 하고 실습일지 적고 마무리 했습니다
또 고양이 키우고 있어서 밥 주고 응아 치우고
지금 침대에 대자로 드르렁....
0
0
댓글11
일주일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다들 뭐하고 지내셨나요?
저는 사회복지 실습하면서 여러 조별 과제 하고 실습일지 적고 마무리 했습니다
또 고양이 키우고 있어서 밥 주고 응아 치우고
지금 침대에 대자로 드르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