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L210366
인기 게시판 TOP 50
광주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근 백만년만에 호빵을 먹었네요
뭐니뭐니해도 단팥호빵이 제일
인듯요 따뜻한 우유랑 잘어울
릴듯 야채호빵도 좋아하는 편인
데 단팥호빵한테 늘 밀리는거
같아요 계속 먹어도 안질릴거
같은 겨울간식들은 참 맛있는게
많아요
0
0
댓글13
광주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근 백만년만에 호빵을 먹었네요
뭐니뭐니해도 단팥호빵이 제일
인듯요 따뜻한 우유랑 잘어울
릴듯 야채호빵도 좋아하는 편인
데 단팥호빵한테 늘 밀리는거
같아요 계속 먹어도 안질릴거
같은 겨울간식들은 참 맛있는게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