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다들 아침에 떡국은 드셨나요
저는 늦은 아점으로 떡국넉고 또 늦은 점심에 커피 한잔 하고있어요
저희 지역은 눈이 많이 왔는데 해떠서 다 녹았네요
내일은 이동 할 수 있으려나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0
댓글19
다들 아침에 떡국은 드셨나요
저는 늦은 아점으로 떡국넉고 또 늦은 점심에 커피 한잔 하고있어요
저희 지역은 눈이 많이 왔는데 해떠서 다 녹았네요
내일은 이동 할 수 있으려나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