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은 다이소 갔어요

오늘은 다이소 갔어요

안녕하세요 광주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오늘은 간식을 사볼까 하고 다이소를 갔어요

마침 상품권이 있어가지구요

뭘 살까 하다가 사진엔 없는 율무차를 사왔네요

두개 한꺼번에 타서 먹었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들 겨울간식은 어떤거 좋아하시나요

 

0
0
댓글2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다이소에 이런 것도 있었군요
    간식 코너만 봐서 몰랐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다이소에서 율무차와 간식을 사서 즐기셨다니 소소하게 겨울 간식 타임을 즐기셨네요 두 개 섞어 마시니 맛도 더 좋으셨겠어요
    
  • 잘생긴물소V127495
    율무차 따뜻하고 좋지요 다이소 가면 다  사고 싶어져요
  • 섬세한낙타I116736
    요즘 다이소 커피캡슐까지 아주 잘 나오는군요
    율무차 고소하니 참 맛있어서 저도 좋아합니다
  • 빠른나무늘보W133092
    겨울엔 핫초코나 따뜻한 차 좋아요
    다이소는 가격이 싸서 좋아요 
  • 멋진멧돼지C212527
    다이소에 참 없는거 빼고 다 있는것 같아요
    다음에 갈때 율무차 한번 봐봐야겠네요
  • 미내
    다이소에도 먹을게 많네요 ㅎㅎ
    처음 알았어요. 매번 다이소 가면 눈팅하다가 이것저것
    사오게 되더라구요 😂
  • 고요한캥거루F127811
    다이소가면 살게많아요
    보느라 시간가더라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P126664
    의외로 차와 커피 종류도 많네요 저 코너는 가본 적이 없어요
  • 근면한나팔꽃Q126887
    좋네요
  • 기똥찬여우W216318
    좋네요
  • 명랑한삵A125532
    이차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요즘 다이소는 없는 게 없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더아소 살게많죠
    전 호빵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겨울간식은 핫초코요ㅎㅎ
    붕어빵이나 호떡도 좋아요
  • 명랑한삵L229632
    마침 상품권 있음 기분좋죠
    요즘은 다이소에 없는 게 없더라구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다이소 가면 시간가는줄 모르죠.
    저는 핫초코가 좋네요.
  • 즐거운사자D116500
    커피가 종류가 엄청 많네요 저도 따뜻한 율무차 좋아합니다
  • 신속한박하C236291
    가만 보면 진짜 다이소는 만물상회 같은 느낌이에요 없는게 없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다이소에서 저렴히 구입할 수 있는 것들이 많죠 ㅎ
  • 낭만적인라일락B112980
    다이소에 있는 식품들 저렴한게 많고 맛있더라고요
    저는 주로 과자를 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