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30대 여성 입니다
오늘 점심에 회사에서 먹은 음식 사진이에요
김치부침개에 김치 양파장아찌 장각삼계탕(닭다리) 먹었어요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국물요리 먹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이번주 춥다고 하니 다들 든든히 먹고 힘내세요
0
0
댓글12
30대 여성 입니다
오늘 점심에 회사에서 먹은 음식 사진이에요
김치부침개에 김치 양파장아찌 장각삼계탕(닭다리) 먹었어요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국물요리 먹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이번주 춥다고 하니 다들 든든히 먹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