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배고파서 두유 마실려구요

배고파서 두유 마실려구요

 

안녕하세요 광주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제가 저녁식사를 6시 전에 해서 그런지 이 시간까지 눈 떠있으면 배고프더라구요 그렇다고 라면 같은거 먹기는 너무 과한것 같아서 두유로 때울려구요 다들 굿나잇하세요

 

 

 

 

 

 

 

 

1
0
댓글2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두유로 속 채우기 좋죠
    은근 배부르더라구요
  • 발랄한자두L210366
    늦은 시간이라 가볍게 두유로 때우시는 거 현명하네요
    편안한 밤 보내시고 굿나잇 하세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녁을 일찍먹으면 밤에 배고프죠
    간단하게 때우는게 가장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간단하면서도 속을 든든하게 채우기엔 딱이죠
    영양도 챙길 수 있어서 좋은 선택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두유 챙겨먹기 좋더라구요
    배도 차고 건강에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국산 통째로 두유 간식으로 최고에요
    한팩만 먹어도 든든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두유가 든든하니 좋더라구요 
    저도 도서관에 챙겨다녀요 
  • 미내
    저도 아침마다 두유로 한끼 대신하는데 괜찮더라구요. ^^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두유는 가볍고 물로 되어 있어서 늦게 먹어도 괜찮지요저녁을 너무 일찍 먹으면 배고프더라구요
  • 현명한장미G131379
    국산콩이 들어간 두유네요. 더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네요.
  • 경이로운호랑이J216213
    두유 좋아하시나봐요
    배고플시간이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배고플때 두유 한잔 너무 좋죠~ 건강한 간식으로 잘 드셨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P126664
    저도 야식의 유혹을 못 찾고 항상 뭘 먹게 되는데 간단한 걸로 바꿔봐야겠어요
  • 멋진멧돼지E125827
    검은콩 두유 맛있어보여요
    든든하게 챙겨드시길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두유 고소하고 맛있죠 건강에도 좋아요 
  • 무한한오리L207220
    와 저였으면 못 참고 뭐라도 먹었을텐데,,
    참을성이 대단하시네요! 멋지십니다!
  • 뛰어난하마G116429
    저도 일찍 저녁식사해버리면 상당히 오랜시간 공복상태로 있어야해서 고민인데요.
    두유 괜찮네요~
  • 열린자두A124154
    농협이 엄선한 국산콩 100% 두유군요~~~^^
    두유가 단백질 보충도 되고 건강에 최고죠....ㅎ
  • 겸손한데이지K224282
    배고플때 두유한잔이면 든든하고 좋지요 ㅎㅎ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배고플때 두유하나 먹으면 든든하죠 맛도 좋고 건강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