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울 하양이 넘넘 이쁘죠....ㅎ 잘 키워 보렵니다~~~ㅎ

안녕하세요~~~^^

전 광주에 거주하는 50대 아저씨입니다...ㅎ

토스에서 냥이 키우는데 정말 잘 크고 은근 재미 있네요~~~

냥이 다 키우면 커피 같은 간식 쿠폰도 줍니다....ㅎ

지난 일요일에 냥이 키우고 받은 스벅 쿠폰으로 커피 마셨네요...^^

2월 9일 일요일에 새로 만난 하양이도 벌써 3단계까지 키웠네요~~~

울 하양이 넘넘 이쁘죠....ㅎ 잘 키워 보렵니다~~~ㅎ

 

울 하양이 넘넘 이쁘죠....ㅎ 잘 키워 보렵니다~~~ㅎ

울 하양이 넘넘 이쁘죠....ㅎ 잘 키워 보렵니다~~~ㅎ

 

0
0
댓글29
  • 겸손한데이지K224282
    스벅커피로 토스고양이키우기를 하시는군요 ㅎㅎ 스벅은 조금 오래걸리나요? 저는 저가커피 브랜드로 키우고 있거든요 ㅎㅎ
  • 뜨거운체리D117046
    매일 사료가 부족해요.
    정말 너무 더디 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P126664
    고양이 키우는 재미가 정말 쏠쏠해서  저도 열심히 키우고 있어요 빨리 빨리 자라렴
  • 멋진멧돼지E125827
    어 이거 토스에서 하는거네요
    저도 하다가 말았는데 진짜 잘키우셨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토스 고양이 키우시는군요
    저도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 제 고양이는 잘 안키워지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토스에서 냥이 키우고 계시네요 저도 커피 만들기 하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엇 저도 토스에서 냥이 키워용 ㅎㅎ
    쿠폰받는 재미 쏠쏠하니 넘 좋더라구요!
  • 위대한코끼리T226312
    와 저는 이거 아직도 못받았는데 정성이 필요해보여요. 고양이 꾸민 아이템이랑 캐릭터 넘 기엽네요. 
  • 안유진
    고양이 
    사료가 넘 부족해요!
    노는건 엄청 많고요
    전 치즈냥이에요~♡
  • 무한한오리L207220
    헥 벌써 4마리나 키우셨어요? 진짜 대박이네요
    저는 이제 2마리째인데 너무 힘들어요 ㅠㅠ ㅋㅋ
    열린자두A124154
    작성자
    이번에 만난 하양이가 31번째 냥이 입니다...ㅎ저는 냥이 집사하는게 넘 잼 있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저도 이거 시작했다가 가성비가 떨어지는 거 같아서 그만 두긴 했는데요ㅎㅎ
    다시 시작해봐야겠어요ㅋㅋ
  • 맑은곰W120508
    키우시는 어플 고양이 넘 귀엽네요 ㅎㅎ
    저도 고양이키우기 하고있는데 은근 쏠쏠해요
  • 즐거운사자K125300
    ㅎㅎㅎ 고양이 저도 키우고는 있는데... 
    정말 너무 더디 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하양이 귀엽네요 저도 키우는데 매일 사료가 부족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너무나 이쁘네요 ㅎㅎ
    쿠폰까지 주나보네요 ㄷㄷ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토스 냥이 키우시는군요
    요즘 장난감 게임이 없어서 힘들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토스에서 냥이를 키우면서 커피 쿠폰도 받다니 재미와 보상이 함께라 즐거우시겠네요
    새로 만난 하양이도 빨리 3단계까지 성장했군요 잘 키워서 더 귀여운 모습 기대돼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꾸준히 계속하는게 어려운거같아요
    이제 또 쿠폰 받으시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하양이 너무 사랑스러워 보여요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자라길 바라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토스에서 이런것도 있군요
    키우는 재미가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