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라볶이 맛집'으로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나온 분식집을 소개합니다!

'라볶이 맛집'으로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나온 분식집을 소개합니다!

 

전라도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저의 익산시 고등학교 모교 후문에 가면 유명한 <청O분식>이 있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여서 여기 분식집을 자주 들렸었었죠ㅎㅎ

 

여기 분식집 라볶이 특징이 라면+쫄면을 섞어주셔서 다양한 식감으로 면을 즐길수있다는 건데요.

거기에 물만두와 어묵, 가래떡까지 넣어서 더 맛있습니다.

또 옆에 어묵국을 주셔서 곁들여서 합이 잘 맞는거 같아요ㅎㅎ

 

'라볶이 맛집'으로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나온 분식집을 소개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양도 푸짐하고 말만 잘하면 비빔밥도 추가로 더해주셔서

한참 배고플 나이에 정말 김혜자 선생님 같은 혜자분식이었습니다.

 

졸업한지 한참지나서 친구들끼리 이야기를 하다보니

여기가 SBS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의 '라볶이' 맛집으로 나오셨다고 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분식집을 들렸는데 사장님은 진짜 하나도 나이를 안 드신거같아요ㅎㅎ

사장님께 반갑게 인사드리면 "여기 고등학교 졸업생이냐?"고 물으시면서

"몇회 졸업생?" 인지도 여쭤봐주셔서 너무 살가우셔요ㅎㅎ

 

'라볶이 맛집'으로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나온 분식집을 소개합니다!

 

라볶이가 나오자마자 순삭하고 그 라볶이 위에 바로 만들어주시는 비빔밥ㅎㅎ

고추장 조금 섞어서 슥삭슥삭하면 진짜 다시 고등학생으로 다시 되돌아간 느낌이 들어요ㅋ

 

'라볶이 맛집'으로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나온 분식집을 소개합니다!

 

<생활의 달인>에 나오시는 임셰프님도 칭찬하셨던

라볶이와 라볶이 비빔밥인데 분식집이 방송타서 유명해졌음에도

가격을 예전과 크게 올리시지 않으셨더라구요.

 

글쓰려고 사진 올리려다가 다시 군침 돌게 만드는 마성의 라볶이집이네요ㅎㅎ

0
0
댓글42
  • 포근한꽃바늘J125577
    분식 맛집이 될만 하네요 엄청 유명한 곳인가보군요
  • 신속한박하C236291
    사실 언젠가부터 생활의 달인은 광고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정말 맛있는 곳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양심상 아주 특별한 맛을 가졌다곤 못하지만 추억의 아는 맛이고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ㅎㅎ
  • 심쿵하는앵무새M116924
    익산 가게 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 힘찬레몬U240251
    오 유명한 곳이군요
    한 번 가보고싶네요
  • 즐거운사자D116500
    라볶이 사진 보니 넘 맛있어보여요 비주얼 후덜덜이네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섬세한낙타A207536
    학교 끝나고 방문하는 분식집 스타일이네요
    저는 어묵탕 맛이 너무 궁금해요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실제로도 이 분식집 남중, 여중, 남고, 여고 4개가 모여있는 후문에 있어요ㅎㅎ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와!!가고 싶당ㅎ
    분식 너무 좋아하는데
    넘 머네요
  • 둥둥댁1014
    침 넘어가네요. 학교앞 라볶이 떡볶이는 맛있죠 ㅋ
  • 변치않는멜론V848059
    라면 쫄면이 섞인 라볶이라니 신기하네요
    식감이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있을거같아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오 라볶이 좋아하는데 라볶이 맛집이 있군요.
    생활의 달인까지 나왔다니 궁금하네요.
  • 건강걸음
    은둔식달에 나올 정도면 맛은 이미
    보장된거지요 맛보러 가고 싶네요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저도 이 분식집이 생활의 달인에 나와서 좀 놀라긴 했어요.
    학창시절 추억이 담긴 맛집인거는 제가 보장합니다ㅎㅎ 
  • 세련된허머스C213125
    생활의달인 나온 집들은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떡볶이 맛집 인가봐요
  • 토마토
    정이 가득한  집이네요
    야식이 먹고싶네요 문제다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라볶이 너무 맛나보여요!! 순간 침이 호로록 흐를뻔했네요!! 생활의 달인에도 나올정도면 ㅎㅎ
  • 아누잉
    제가 떡볶이 진짜 좋아하는데
    라볶이 비빔밥 증말 못참게 만드네요.
  • 포근한꽃바늘H216777
    밥을 든든하게 먹었는데도 침고이네요
    특히 떡볶이 넘 맛있어보여요
  • 귀여운튤립J116971
    라볶이와 라볶이 비빔밥 먹고 싶어지네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 즐거운사자L133900
    고등학생 때부터 다닌 혜자스러운 분식점이군요
    방송도 나온곳이라니 더 믿음가네요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완전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특별한 정이 있어서 더 좋은 가성비 라볶이 맛집입니다ㅎㅎ
  • 즐거운사자K125300
    ㅋㅋㅋ 생활의 달인 애청자인데 ㅋㅋ 본거 같아요...
    이런 화려하지 않은 분식 맛집~~ 너무 좋아요~~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눈이 휘둥그레지는 맛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추억의 아는맛'이 있는 숨은 맛집인거 같아요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침넘어가는 비주얼입니다
    갈수는 없지만 눈으로 먹어요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생활의 달인도 나왔던 곳이고 제 추억도 있는 곳이라서 글로 써봤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