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꽈배기 맛집 꽈배기진을 아시나요

전주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원래 임실 아주 한적한 곳에 있던 꽈배기 집이었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 체인점을 내기 시작하더니 전주를 비롯해 전북 지역 많은 곳에 체인점이 생겼더라구요

가격도 좋고 맛도 있어서 누가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꽈배기예요

꽈배기 맛집 꽈배기진을 아시나요

0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처음 들어보는데 맛있나봐요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임실에서 시작한 꽈배기가 전북 곳곳에 체인점이 생길 정도로 인기 있나 보네요
    가격도 좋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니 간식으로 딱일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갓만들어서 파는건가요
    갓 만든게 따끈바삭한데
  • 고요한캥거루F127811
    꽈배기 모양이 특이하네요
    한입에 먹기 좋겠어요
  • 신선한람부탄H128767
    몰랐어요 맛나보이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그만큼 맛있어 보이네요 
    체인화 할만큼 인정받았군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꽈배기 입에 침이 고여ㅑ요...
    설탕 발린 꽈배기 너무 좋아해요ㅠㅠ
  • 상냥한벚꽃C132083
    너무 바삭쫀득하게 생겼네요 완전 먹고싶어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왁 꽈배기 너무 맛있을거같아요쫀뜩쫀뜩하고 설탕뿌려저있어 달콤해보이네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사진만 봐도 맛집같아요
    달달한거 먹고싶네요
  • 현명한장미G131379
    달달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꽈배기 보니 먹고 싶네요.
  • 신선한람부탄G210367
    꽈배기진 너무 맛있죠!!
    임실에 본점이 있군요!
  • 평화로운펠리칸I121806
    처음 보는데 설탕 가득 묻힌 게 진짜 맛있겠네요
    쫀뜩쫀득 맛있게 생겼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모양이 독특하네요
    엄청 땡기는 비주얼
  • 행복한강아지H218103
    꽈배기 정말 좋아해요
    갓 튀긴 꽈배기에 아메한잔 먹고싶네요
  • 미내
    임실에서 봤던 기억이 있어요! 저희 익산에도 생겼더라구요. 한번도 먹어보진않았는데 궁금하네용
  • 뛰어난하마G116429
    진안에도 지점이 있어서 가봤어요ㅎㅎ
    진안 모래재 터널 인근에 지점 있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기름을 아주 깨끗한 걸 쓰시나봐요 꽈배기 색이 뽀얗네요 ㅎ
  • 명랑한삵A116432
    상당히 맛있어보여요
    체인점이 생겨나다니 대단하네요
  • 신속한박하C236291
    꽈배기 참 맛있죠 그런데 요새는 예전처럼 그 맛을 내주는 곳이 많이 없는 거 같아요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