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군산 벚꽃명소 💖 은파호수공원

군산 벚꽃명소 💖 은파호수공원군산 벚꽃명소 💖 은파호수공원 전라도 인이라면 대부분 아실듯 하지만

저는 벚꽃명소중에 은파호수공원이

제일 이뻤던것 같아요 🫣

가끔 축제도 하던데 꽃필때 가보셔서

산책도 즐겨보세요 ☺️

올 봄도 기대가 되네요 ~ 🌸🌸🌸🌸

 

(당연히 올해는 아니고 작년에 찍은사진입니다 ^^)

0
0
댓글51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전하도 인인들은 은파 호수 공원  다 아나봐요
    허수와 벚꽃나무와 함께 있으니 절경이네요 
  • 무한한오리L612820
    너무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사진이라 계속 눈길이 가네요. 멋지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은파호수공원 이름도 이쁘네요 
    가족과 나들이 가고 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은파호수공원 정말 그림같아요~
    너무 이쁘고 길따라 걸으면 행복할거같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진짜 은파호수공원의 정경 너무 예쁘네요!
    그리고 사진도 너무 예쁘게 잘 찍으신거같아요^^
  • 상냥한벚꽃C132083
    와 호수 공원 너무 아름다워요 꼭 가보고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저 작년에 여기 다녀왔어요 코스가 길고 야장도 서서 좋더라구요
  • 명랑한삵A116432
    은파호수공원 상당히 넓은가보네요
    완전 멋지네요 
  • 심쿵하는앵무새M116924
    은파호수공원 
    너무 아름답죠
  • 고귀한뱀G130599
    은파호수공원에 벚꽃이 멋지게 펴있군요. 
    시간 되면 군산에 놀러가야겠어요~~ 
    군산에 유명한 빵집도 많아서 놀러가기 좋은 곳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올해도 사진찍으러 가야지요 ㅎㅎ
    봄에 축제도 많아서 좋아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군산에 이렇게 멋진 호숫가가 있네요 ㅎㅎㅎ
  • 변치않는멜론Q241859
    이름도 예쁘네요 은파 호수공원 아름다워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은파호수공원 유명한곳이군요.
    올해 벚꽃피면 보러가고 싶네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군산 명소 공유 감사해요
    볒꽃필떄 가봐야겠어요
  • 현명한장미G131379
    산책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이사 가고 싶네요.
  • 독특한사포딜라C207561
    너무 이쁜곳이라서 대박이네여 ㄷㄷㄷ 산책하고 싶은 곳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예쁘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멋져요
    여행가고싶어지네요
  • 뜨거운체리P207446
    와너무예뻐요!! 잘찍으셨네요
  • 찬란한거위Y583898
    너무 이쁘네요 그리고 인파가 북적이지 않아보여서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