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익산 벚꽃명소 🍃 성당포구마을 💖

익산 벚꽃명소 🍃 성당포구마을 💖

여기는 익산 성당포구마을 바람개비길 입니다^^*

사진은 벚꽃이 좀 질 때가서 아쉽게 나왔는데 

바람개비랑 어우러져서 만개할때 가면 정말 이쁜곳이예용

자전거도 빌려서 탈수 있고 열차체험도 있는데 

스케줄 잘 확인하고 가시면 날 풀릴때 나들이 좋을것 같아용~!

1
0
댓글43
  • 무한한오리L612820
    꽃잎 하나하나가 정말 섬세하고 아름다워요. 감탄스럽습니다.
  • 혁신적인계피S126135
    사진이 노을빛까지 있어 더 아름답네요 
    봄이란 계절이 참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바람개비길이라니 너무 이름이 귀엽네요 ㅎㅎ
    자전거 타고 저 길을 다니면 정말 좋을거같아요 
  • 사려깊은해바라기B1059172
    바람개비가 있는 매력적인 익산
    성당포구마을 노을이 질때 가보고싶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일명 바람개비 마을이네요ㅎㅎ
    주말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서 벚꽃과 함께 사진 많이 찍어가시더라구요~
  • 상냥한벚꽃C132083
    바람개비가 있어서 더욱 이색적이네요 너무 가보고싶어ㅗ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가까운 곳에도 벚꽃 명소가 많네요 매번 다니는데만 다니고 있었나봐요
  • 심쿵하는앵무새M116924
    익산에도 멋진 곳이
    있군요
  • 고귀한뱀G130599
    성당포구마을에 벚꽃이 멋지게 펴있네요. 
    사진 찍을 당시가 저녁 전에 노을이 어스름히 지려는 찰나 같은데, 
    운치있고 멋집니다. 
    
    
  • 기쁜기린G117001
    익산에 벚꽃이 좋은 곳이 많이 있지요 봄에 익산 벚꽃길 걸어 봐야겠습니다
  • 창의적인비둘기O882621
    열차여행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벚꽃이 흩날리면 너무 예쁘겟네요~
    사진만봐도 힐링되는걸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벚꽃 진짜 이쁘게 피었네요 따뜻할때 꽃구경가면 너무 좋겠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벚꽃이랑 바람개비까지 있다니요 ㅎ 바람에 흩날릴때 너무 예쁘겠네요 ㅎ
  • 무한한오리L207220
    와 저 바람개비랑 같이 있는거 너무 귀엽고 좋네요
    만개할때 가면 너무 예쁠거같아요 드라마 찍어도될듯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P210384
    산책하기 좋은 길같아요
    바람불때 다니면 행복할것같아용
  • 탁월한원숭이J216317
    와 이쁘네요.
    바람개비까지 바람불면 더 이쁘겠어요.
  • 뜨거운체리P207446
    사진이너무예뻐요 익산도멋진곳이죠
  • 신나는바나나P100040
    바람개비에 눈이가요
    만개할떄 가고싶어여
  • 현명한장미G131379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조용하니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