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에는 더위 피하러 스타필드를 가야죠

여름에는 더위 피하러 스타필드를 가야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요즘에 더위가 너무 심하더라구요, 여름이 실감이 나는 날씨에요

 

그래서 저는 고양 스타필드를 자주 갑니다

 

거기 잇토피아라는 푸드코트를 가면

 

맛있는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그중에 특히 필동함박의 클래식 함박은 언제 먹어도 좋은거 같아요

 

진짜 항상 잘 먹고 있어요

0
0
댓글51
  • 무한한오리M119420
    시원한 실내에서 맛있는 음식까지 즐기니 최고의 피서지네요
    주말에 쇼핑도 하고 함박스테이크도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19422
    무더위 피해서 실내 몰캉스 즐기는 게 최고입니다. 이번 주말 맛있는 함박스테이크 찜이요.
  • 밝은펭귄N121902
    시원한 실내에서 쇼핑하니 더위가 싹 가시네요
    맛있는 함박스테이크 먹으러 주말에 당장 달려갈래요
  • 잠재적인팬더H212019
    시원한 쇼핑몰 구경이 최고네요
    맛있는 음식도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저도 피서로 백화점 같은 데 가요
    시원하고 재미있어요
  • 스테파노
    여름에 더위를 피하려 스타필드를 가는군요
    시원하게 쇼핑과 즐길 거리를 함께 즐기겠네요
    
  • 현명한장미O212679
    고양 스타필드 자주 가신다니, 정말 편리한 곳이죠! 잇토피아 푸드코트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을 거 같아요
  • 진달래꽃22
    맞아요 여름에는 더위 피하러 스타필드를 가야되는 거 같아요 고양 스타필드 자주 찾는 곳인데 정말 또 가고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스타필드 구경할 거 많죠
    밥집도 맛있는 곳 많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시우너한 곳에서 맛있는거 먹으면 최고죠.
    좋은 피서지 선택하셨네요 ㅎㅎ
  • 즐거운사자K212400
    저는 하남 스타필드 가는데 너무 좋아요
    볼거리도 많고 시원해서 자주 가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는 수원 스타필드 가봤어요 푸드코트에 맛있어 보이는게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오더라구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타필드에 가셨군요 부럽습니다
    저도한번 가보고싶네요
  • 해리포터
    맞아요, 요즘엔 너무 더워서 스타필드 같은 실내 로만 돌아다니는 거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 귀여운튤립Z246771
    저도 가끔 가곤해요. 기분 전환도 되고 좋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이런 곳이 좋아요. 에어컨 빵빵하게 들어 듣거든요
  • 명랑한삵A125532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어 보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더위 피하는데는 실내가 좋더라구요.
    저돗 스타필드 가야겠습니다.
  • 열린자두L1435954
    스타필드 쇼핑 좋아보이네요
    음식도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