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브레스트

어브레스트

어브레스트

경기도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여기는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꽤 넓은 카페구요~

2층에서 내려다보는 뷰가

편안하고 힐링이 되는 곳이예요.

커피, 베이커리 모두 맛있더라구요~

지인 덕에 힐링하고 왔습니다^^

 

 

 

 

 

 

 

 

 

 

 

 

 

 

 

 

 

 

 

0
0
댓글53
  • 무한한오리M119420
    탁 트인 전망이 정말 평화로워 보이네요
    맛있는 빵 먹으러 꼭 방문해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19422
    성사동에 이런 멋진 대형 카페가 있군요. 주말에 드라이브 겸 힐링하러 가야겠어요.
  • 밝은펭귄N121902
    통창 너머 풍경이 훌륭해요
    주말에 당장 달려가고 싶네요
  • 잠재적인팬더H212019
    통창 너머 보이는 풍경이 참 평화롭습니다
    주말에 커피 한 잔 마시러 가야겠습니다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뷰도 좋은가봐요
    커피도 맛있겠어요
  • 스테파노
    어브레스트는 분위기 좋고 인기 있는 곳이군요
    편안하게 쉬면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이겠네요
    
  • 현명한장미O212679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힐링하는 시간이 정말 좋았겠어요 2층에서 내려다보는 뷰가 편안하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커피랑 베이커리도 맛있어서 더 좋았겠네요
    
  • 진달래꽃22
    어브레스트이군요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에 위치한 카페네요 2층에서 내려다보는 뷰가 편안하고 힐링이 되는 카페라니 가보고싶어지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빵 너무 좋아하는데 사진만 봐도 침 고이네요.
    빵이랑 달달한 음료수 같이 먹고싶어요 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뷰도 좋고 빵도 맛있어 보여요 어브레스트 한번 가보고 싶네요
  • 해리포터
    창밖에 뷰가 자연적이고 넘 좋아요
    힐링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 귀여운튤립Z246771
    바깥 풍경이 멋있어요 빵도 먹음직스럽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빵 종류가 많네요. 통창인 것도 맘에 들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정말 좋은데요 예뻐서 보여줬습니다
  • 명랑한삵A125532
    베이커리 궁금하네요. 맛있을지 너무 궁금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빵들이 다 맛있어 보입니다.
    어브레스트 기억해야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인생샷 명소 느낌 제대로예요. 친구랑 같이 가면 좋을 듯요.
    
    
  • 열린자두L1435954
    빵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그리고 풍경도 너무 멋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디저트까지 완벽하네요.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