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기광주 냉면집 갔다왔어요

경기광주 냉면집 갔다왔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여름 음식하면 냉면이 떠오르죠

경기 광주에 있는 청기와냉면집 냉면맛집이네요

매장과 주차장이 넒어서 편하고

냉면을 시키면 고기도 조금 같이 나오네요

냉면과 숯불고기 조합 좋아요

0
0
댓글20
  • 화려한프레리개A119422
    살얼음 동동 뜬 냉면에 숯불고기 싸 먹으면 최고죠. 여름 별미로 딱입니다.
  • 밝은펭귄N121902
    시원한 살얼음 동동 뜬 냉면이 생각나는 계절이네요
    숯불고기까지 같이 곁들여서 든든하게 먹고 싶어요
  • 잠재적인팬더H212019
    시원한 냉면 한 그릇이 간절해지는 날씨입니다
    숯불고기까지 함께 맛보러 꼭 들러보겠습니다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냉면 잘하는 덴가봐요
    가격대도 궁금하네요
  • 스테파노
    경기광주 냉면집에 다녀오셨군요
    시원하고 맛있는 냉면으로 더위도 날리셨겠네요
    
  • 현명한장미O212679
    냉면과 숯불고기 조합 정말 맛있겠네요 경기 광주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꼭 가보고 싶어요 넓은 매장과 주차장도 편리해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이네요
    
  • 진달래꽃22
    맞아요 여름 음식하면 냉면이 떠오르네요 경기 광주에 있는 청기와냉면집 냉면맛집이군요 맛있을 거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여름에는 냉면이 최고죠.
    음식사진도 궁금한데, 분명 맛있어보일거에요 ㅎㅎ
  • 해리포터
    냉면에 고기를 같이 주는 육삼냉면집이군요
    조합이 좋은 것 같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 귀여운튤립Z246771
    주차장 넓은 곳 좋아요 차 가지고 갈 수 있겠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막국수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고기도 나오니 너무 좋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저 냉면이 너무 좋아요. 요즘 땡기더라고요
  • 명랑한삵A125532
    조합이 너무 좋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냉면 여름엔 냉면이 최고더라구요.
    청기와 냉면집 기억해야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혼자 조용히 식사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가 편안해 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냉면과 숯불고기의 조합 너무 좋죠
    냉면 맛집일 것 같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평소에 이런 스타일 좋아하는데 완전 취향저격이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숯불고기 너무 좋아해요
    청기와냉면집 맛집이군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매장과 주차장이 커서 좋네요
    냉면 시키면 고기도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