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파인애플S12584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얼마전 시흥 물왕저수지 이루다제면소를 가족과 다녀왔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냉소바와 모듬튀김을 먹었는데요.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튀김만 재주문해서 먹었어요.
물왕저수지 근처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0
0
댓글20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얼마전 시흥 물왕저수지 이루다제면소를 가족과 다녀왔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냉소바와 모듬튀김을 먹었는데요.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튀김만 재주문해서 먹었어요.
물왕저수지 근처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