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모듬튀김이 맛있는 시흥 이루다제면소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얼마전 시흥 물왕저수지 이루다제면소를 가족과 다녀왔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냉소바와 모듬튀김을 먹었는데요.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튀김만 재주문해서 먹었어요.

물왕저수지 근처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모듬튀김이 맛있는 시흥 이루다제면소

모듬튀김이 맛있는 시흥 이루다제면소

0
0
댓글20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제면소라 더 좋네요
    비주얼 대박이에요
  • 스테파노
    모듬튀김이 맛있는 시흥 이루다제면소군요 정말 바삭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O212679
    이루다제면소에서 시원한 냉소바와 바삭한 튀김으로 여름 더위를 날리기 좋겠네요
    튀김이 맛있어 재주문까지 했다는 걸 보니 꼭 가서 즐길 만한 맛집인 것 같아요
    
  • 진달래꽃22
    모듬튀김이 맛있는 시흥 이루다제면소이군요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어지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저도 소바 너무 좋아해요
    새우튀김까지 완전 최고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소바에 튀김도 참 어울리는 조합같아요.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 다 먹고 싶네요 ㅎㅎ
  • 망고
    튀김이 완전 바삭해 보여요
     크기도 커서 배부를 것 같아요
  • 해리포터
    튀김이 엄청 얇고 깨끗한 기름에서 
    튀기는 거 같아 보여요
  • 잘생긴물소V136595
    수영장 있는 식당은 처음보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물왕저수지 근처에 위치한 곳인가보군요
    국수도 맛있을것같고 진짜 튀김이 별미인가보네요 비주얼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새우튀김 완전 통통하고 바삭해보여요
    군침이 절로 나오네요 ㅋㅋ점심시간이라... 
  • 기쁜기린G117001
    튀김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곳이군요 저도 먹어 보고 싶습니다
  • 상냥한벚꽃C132083
    여름엔 소바가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자주 먹게 되네요
  • 고귀한뱀J241199
    뭔가 고급스럽고 전문적으로 보이는 식당이네요 좋은 곳 소개 감사합니다. 
  • 마타타
    모듬튀김양도 많이 나오네요 ㅎㅎ
    소바와 함께 먹어도 조화로울꺼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튀김색이 진짜 깨끗하네요 기름을 좋은걸 쓰시나봐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헐 제면소 맛있겠어요 냉모밀도 환상적이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맛있어 보이네. 엄청 바삭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튀김 바삭해보여요
    최고의 조합이죠
  • 이상적인삵N126894
    소바도 맛있어보여요 여긴 튀김맛집인가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