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이삼계탕 먹고 여름에 보양해봐요 ㅎ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정말 여름엔 허약한 체력을 보양해줘야 합니다!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정말 좋아요 ㅎ

양도 정말 푸짐하고, 너무너무 고소해서 맛이 일품이에요 ㅎ

특히, 녹두가 들어가 있어서 더욱 진하고 맛나요!

가족들과 방문하기 참 좋은 곳이에요!

 

오이삼계탕 먹고 여름에 보양해봐요 ㅎㅎ

 

0
0
댓글20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오이삼계탕 첨 들어봐요
    오이가 올라가는 줄 알았어요
  • 스테파노
    오이삼계탕 먹고 여름에 보양하자는군요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기 좋겠네요
    
  • 현명한장미O212679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은 여름 보양식으로 좋죠
    푸짐한 양과 녹두가 들어가 맛과 영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겠어요
    
  • 진달래꽃22
    오이삼계탕 먹고 여름에 보양이라니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양도 정말 푸짐하고 너무너무 고소해서 맛이 일품이군요 정말 저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국물이 정말 진해 보여요
    녹두가 들어가서 더 맛있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는 기본 삼계탕이 제일 좋긴 해요.
    그래도 녹두삼계탕, 들깨삼계탕 이런저런 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오이삼계탕이라고 해서 오이가 들어간 삼계탕인줄 알았어요 삼계탕 맛있어 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삼계탕 여름철 음직으로는 딱이죠
    저도 정말 좋아해서 자주 먹습니다
  • 망고
    오이 삼계탕이라고 해서 오이가 들어간 줄 알았네요 국물 완전 진해 보여요
  • 해리포터
    국물이 완전 진해 보여요. 
    몸보신하기 딱 이었을 것 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이삼계탕이라길래 오이가 들어갔나했네요 ㄷㄷ
  • 잘생긴물소V136595
    물냉면 너무 시원해보여요!
    
  • 미여우랑랑I232618
    아 가게이름이 그냥 오이삼계탕인가보군요ㅋㅋ
    암튼 녹두 넣은 삼계탕 진짜 입에서 술술 녹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이삼계탕이라그래서 오이가 들어간줄알았어요 ㅎ
    그건아닌가봐요 ㅎㅎㅎ
  • 상냥한벚꽃C132083
    오이삼계탕은 뭘까요 오이가 들어간건가요
  • 고귀한뱀J241199
    오이를 넣은 삼계탕도 있었네요~ 역시 여름엔 시원한 오이가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허약한 사람들은 여름에 보양식 많이 먹고 함내야죠 
    더위도 쉽게 타면 쓰러질수 있어요
  • 기쁜기린G117001
    오이가 들어가는 삼계탕 처음 봅니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 마타타
    녹두가 들어가 국물이 더 진해보이네요 ㅎㅎ
    그나저나 오이가 들어간 삼계탕이라니 생소하지만
    맛이 궁금해지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삼계탕 완전 굿이네요 녹두라니 대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