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가족들과 한식부페에서 점심먹었어요

오늘 가족들과 한식부페에서 점심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여름이라 입맛도 없고 음식만들기도 힘들어서 한식부페 가서 먹고왔어요

종류도 많아서 가족들이 각자 먹고 싶은거 골라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여름에는 외식을 많이 하는거 같아요

한식부페 가끔 생각날때 가면 좋아요 

0
0
댓글24
  • 현명한장미O212679
    한식부페는 가족 모두가 각자 좋아하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좋네요
    더운 여름에는 외식으로 맛있게 식사하는 것도 큰 행복이 될 것 같아요
    
  • 스테파노
    오늘 가족들과 한식부페에서 점심 먹었군요
    여러 가지 맛있게 즐기기 딱 좋은 곳이네요
    
  • 진달래꽃22
    가족들과 한식뷔페에서 점심을 먹으셨군요 맞아요 여름엔 외식을 자주하게되더라구요 한식뷔페 정말 좋은 거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여름엔 외식 자주하게 되네요
    한식뷔페 너무 좋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한식뷔페 너무 좋아요
    입맛 없을때 가면 더 좋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한식부페 좋지요 저희 동네에도 맛있는 한식부페 있으면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한식뷔페라도 웬만한건 다 있는거 같네요.
    저도 점점 양식보다 한식이 더 땡기는거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한식뷔페 참 좋죠 먹기편하구요
    주변에 식당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먹고 싶은 것들 골라서 먹을 수 있으니 뷔페가 참 좋은 거 같아요 한식뷔페라 더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족과 함께하는 한식부페 점심은 여름에도 건강하고 맛있게 식사하기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다채로운 메뉴가 만족스러웠겠네요.
  • 열린자두L1435954
    한식뷔페 좋아보이네요
    가족끼리 즐기기 좋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한식부페에서는 다양한 반찬과 맛있는 음식을 골고루 즐길 수 있어 가족 모임에 제격입니다. 여러 가지 음식을 조금씩 맛볼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다양한 반찬과 신선한 재료 덕분에 모두가 만족했던 시간이었어요. 가족 모임 장소로 딱 좋은 곳입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한식뷔페 너무 좋아요
    집근처에 있으면 자주갈듯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한식 뷔페 좋네여
    잔뜩 먹음 좋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렇게 조금 드셔요? ㅎㅎㅎ
    한식뷔페 더 많이 드시죠 
  • 겸손한데이지
     구미가 당기는데요?? 
    기는 다 좋아요  흠///  
  • 창조적인장미I211870
    뷔페 너무 좋아요
    가끔 가게 되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음식종류가 많네요 정갈하니 맛있을꺼 같아요 
  • 아롱롱
    여름에 진짜 입맛 없죠 ㅠㅠ
    그럴때 뷔페가서 다양한 음식 먹는것도 좋은거같아요 잘하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