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답십리 여름별미 봉평메밀막국수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답십리에 로컬 맛집이 있는데요

바로 봉평메밀막국수입니다

역시 주거지 상권에 있어서 오랜 단골들이 많이 찾는 곳이구요

직접 뽑은 면에 새콤하고 깔끔한 국물까지 흠잡을게 없는 곳입니다

동치미 국물 베이스에 명태 무침까지 올라가 있어서 감칠맛 좋고 씹는맛 좋고 메밀면과도 궁합이 좋아서 입에서 착 감기는 맛인것 같아요

점심때 가면 늘 붐비니 한가한 시간대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답십리 여름별미 봉평메밀막국수

0
0
댓글34
  • 현명한장미O212679
    봉평메밀막국수에서 직접 뽑은 면과 동치미 국물 베이스 명태무침이 정말 잘 어울리겠네요
    점심 시간 피해서 가면 한적하게 맛있는 메밀막국수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스테파노
    답십리 여름별미 봉평메밀막국수가 참 맛있군요
    시원하게 즐기기 딱 좋은 곳이네요
    
  • 진달래꽃22
    답십리 여름별미 봉평메밀막국수이군요 직접 뽑은 면에 새콤하고 깔끔한 국물이라니 정말 최고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봉평메밀국수 맛있어요
    육수랑 면이랑 잘 어울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메밀막국수 오늘 넘 먹고 싶었어요ㅠ
    대리만족 하고 갑니당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답십리에 메밀막국수 맛집이 있었네요~
    점심 피크시간 피해서 맛보러 가봐야겟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막국수 자체도 좋은데 메밀이라니 더 좋네요.
    여름에 막국수 정말 좋죠.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정말 바쁠만 하네요 여름에먹어야더맛있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뼈속까지 시원해질거 같네요
    맛있겠따
  • 명랑한삵A125532
    시원하게 막국수 먹고 싶네요. 여름에는 국수가 제일인거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맛집인것같아요
    시원하게 먹겠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보기만해도 시원해집니다 
    맛있는 국수로 한끼 먹음 좋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동치미 베이스에 메밀막국수 너무 맛나보여요 명태무침까지 올라가 있어서 더 먹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더운 날씨엔 메밀막국수가 최고죠~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여름 입맛을 제대로 살려줘요.
  • 기쁜기린F214001
    막국수 한 그릇이면 입맛 없던 여름도 상큼하게 해결돼요.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육수가 정말 잘 어울려요.
  • 열린자두L1435954
    봉평메밀막국수 좋아보이네요
    시원하고 맛있어보여요
  • 상냥한벚꽃S890483
    시원하고 새콤한 메밀막국수가 더운 날씨에 딱 어울립니다. 입맛 없을 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별미로 추천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봉평메밀막국수는 시원하고 담백해서 여름철 별미로 최고죠. 더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메밀막국수 맛있을 것 같아요.
    특히 여름에 먹기 좋아보여요.
  • 공손한목련A244378
    메밀막국수 진짜 맛있어보여요
    시원하고 여름에 딱인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