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답십리 서리태 콩국수 맛집 별미식당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답십리 현대시장 근처에 별미식당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주택가라서 크게 눈에 띄인다고는 할수 없지만 할머니들 몇분이서 하시는거에 비해서는 상당히 메뉴가 많아요

그중에서도 여름 별미는 서리태 콩국수인데요

경북예천에서 밭을 직접 재배하신다고 들은것 같아요

경북 예천산 서리태로 만든 진한 콩국물때문에 단골이 많구요

그 근처 지나가시는 분들은 다 그 식당으로 들어가는 매직을 볼수가 있어요

다른 메뉴들도 맛있습니다

한번 들러보세요

 

답십리 서리태 콩국수 맛집 별미식당

 

0
0
댓글55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서리태라니 되게 고소하겠어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강인한사과G125841
    진짜 진해보이네요
    고소하니 맛있어보여요
  • 현명한장미O212679
    답십리 현대시장 근처 별미식당 서리태 콩국수는 진한 맛으로 여름에 딱 좋겠네요 직접 재배한 콩으로 만든 국물이 단골들을 사로잡는 이유가 충분히 느껴집니다
    
  • 스테파노
    서리태로 만든 진한 콩국수가 여름 별미라니 정말 매력적이네요
    단골들이 많을 정도라니 맛이 기대됩니다
    
  • 유머있는바다H201957
    서리태 콩국수는 여름 별미라는 말이 딱이야
    고소함이 상상돼서 침 고이네
  • 진달래꽃22
    답십리 서리태 콩국수 맛집 별미식당이군요 서리태 콩국수가 있네요 정말이지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별미로 즐기기 좋네요
    서리태 콩국수 진해보여요
  • 잘생긴물소G122695
    콩국수 너무 맛있어 보여요 별미식당 가보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서리태 콩국수는 안먹어봤어요
    여름 끝나기 전에 도전 고고 해야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답십리 자주 가는데 콩국수 맛집이 있었네요
    어르신들이 하는곳이 찐인데 저장해둬야겟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너무 시원해보여요 걸쭉해보이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국물이 정말 진해보여요
    서리태라서 다른가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국물이 걸쭉해 보여요
  • 명랑한삵A125532
    색깔이 특이하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고귀한뱀H207599
     재료가 너무 신선해 보여요. 맛도 최고일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녹진해보여요
    맛이 언제나 궁금해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콩물 색깔 무슨 일입니까? 비주얼 장난 아닙니다
    너무 고소하고 맛있을 거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콩국수 한번도 안 먹어봐서 궁금하네요 
    영양 듬뿍 너무 맛있어보이긴 합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진한 콩국수 국물은 여름철 별미 중 하나죠. 서리태로 만든 콩국수는 고소함이 남다를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서리태 콩국수는 고소하고 든든해서 여름철 영양식으로 딱이죠! 별미식당 꼭 찾아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