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비빔냉면 드시러 '황가네함흥냉면'집으로 오세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여름하면 냉면 아니겠어요.

그런데 저는 비빔냉면을 좋아하는지라 회비빔냉면 잘하는 집 말씀드릴려고 하는데요.

약간 가정집을 개조해 만든 듯한 외관과 내부이긴 하나 개봉역 근처 주택가 근처에 있는

'황가네함흥냉면'집이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집이에요.

이 곳 물냉면도 맛있지만 회냉면 참 맛있거든요.

그래서 한 번 찾아가 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어 소개시켜드립니다.

 

맛있는 비빔냉면 드시러 '황가네함흥냉면'집으로 오세요.

0
0
댓글68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함흥냉면 맛있어보여요
    매콤새콤하겠어요
  • 강인한사과G125841
    함흥냉면 맛집인가봐요
    회냉면 먹어보고 싶어요
  • 현명한장미O212679
    황가네함흥냉면은 회비빔냉면이 특히 맛있나 보네요
    가정집을 개조한 아늑한 분위기에서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스테파노
    황가네함흥냉면은 소박한 외관에도 회비빔냉면이 특히 맛있어 여름철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물냉면도 맛있어 냉면 종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집이라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 진달래꽃22
    맞아요 여름하면 냉면이죠 황가네함흥냉면집이군요 회냉면이 맛있나보네요 한번 가서 회냉면을 먹어보고싶네요
  • 매력적인참새R185626
    함흥냉면 맛있을 거 같아요
    회가 있어서 담백하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비빔냉면 맛있어 보여요 황가네함흥냉면 가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냉면 너무 좋죠
    회냉면이 최고네여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시원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진짜 감사합니다
  • 활기찬거미E212693
    회냉면은 안먹어봤네요 잘어울릴거같네요
  • 명랑한삵A125532
    함흥냉면 궁금하네요.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해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어 보이는데요. 사진만 봐도 맛집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이렇게 정성 담긴 음식은 오래 기억에 남아요. 맛이 상상이 가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냉면이 생각나죠
    비빔 냉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회 맛있쬬
    감칠맛 더 돌더라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벌써 입에 침 고여요. 꼭 가봐야겠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회냉면 진짜 침나오네요
    너무 맛있을거같습니다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는 비빔냉면파거든요 
    이런 추천 너무 좋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전 물냉면파긴한데 회냉면도 맛있다니
    둘이가서 하나씩 나눠먹음 되겟네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회무침 숙성 시키는 걸까요?
    그런 회비빔냉면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