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너무 더운 날씨의 연속....팥빙수로 날려봐요!

너무 더운 날씨의 연속....팥빙수로 날려봐요!너무 더운 날씨의 연속....팥빙수로 날려봐요!

(서울사는 40대여자)

너무 더운 날씨의 연속이죠..

이럴땐 시원한 곳에 가서 시원한 음식을 

먹고싶죠....

여름이면 많이 찾는 팥빙수....

여기저기 팥빌수 하는 곳이 많죠..

그런데 저렴하면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롯데리아 팥빙수..

너무 괜찮은것같아요...

너무 더운 날씨의 연속....팥빙수로 날려봐요!

에어컨도 빵빵해서 팥빙수 먹고 있으면

춥기까지 한 느낌이에요...

모두 더위 날리셔요!!

0
0
댓글71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더울 땐 역시 팥빙수죠
    롯데리아 빙수도 유명하더라구요
  • 강인한사과G125841
    팥빙수 맛있어보이네요
    롯데리아 거 좋더라구요
  • 현명한장미O212679
    롯데리아 팥빙수는 저렴하게 시원함을 즐기기 딱 좋겠네요
    무더운 여름에 간편하게 달콤함까지 챙길 수 있어 매력적일 것 같아요
    
  • 스테파노
    더운 날씨에 롯데리아 팥빙수처럼 저렴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선택이 좋아 보여요
    간편하게 여름 더위를 달래기에 충분할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더워서 지칠 때 팥빙수 한 그릇이 정말 딱이네
    시원한 맛 덕분에 하루 피로가 스르르 풀리더라
  • 진달래꽃22
    진짜 너무 더운 날씨에 연속인 거 같아요 더울땐 시원한 음식을 먹어줘야되요 롯데리아 팥빙수네요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을 거 같아요
  • 매력적인참새R185626
    롯데리아 빙수 맛있어요
    추억의 맛이 남아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롯데리아 팥빙수 딱 옛날 팥빙수네요!
    우유얼음 아니고 팥듬뿍에 소프트아이스크림까지 너무 맛있어보여ㅛ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팥빙수 좋네여
    맛있게 드세용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되게 옛날 팥빙수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너무 덥네요. 요즘 날씨가 왜 이런지 모르겠어요
  • 활기찬거미E212693
    롯리 가격도 좋더라고요 무난하게 먹기도 좋구요
  • 명랑한삵A125532
    팥빙수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내일 먹으러 가야겠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답더라고요. 저도 먹고 싶어지네
  • 고귀한뱀H207599
    친구랑 약속장소로 찜했어요. 분위기랑 음식 둘 다 좋아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팥빙수 참 좋죠 
    딱옛날빙수느낌 맛있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침이 절로 고여요… 다음 약속 여기서 잡아야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사이드가 맛있는 롯데리아
    메인도 빨리 더 맛있어졌으면 좋겠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롯데리아는 얼음빙수라 시원한거같아요
    요즘 다 우유빙수인데 
  • 혁신적인계피S126135
    롯데리아 빙수 은근 맛있어요 
    여름이면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