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북촌에서 먹는 냉만두 추천

북촌에서 먹는 냉만두 추천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삼청동 배회하다가유 

가본 만두집이에요~
여름에도 시원한 냉만두국!!!
정갈하고 고소한 맛~!!
북촌 한옥마을 구경 후 코스로 강추! 강추!

넘넘 맛있더라구요

냉만두국 신기신기합니다리!

 

 

0
0
댓글27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냉만두란 것도 있군요
    되게 시원할거 같아요
  • 현명한장미O212679
    냉만두국이라니 여름에 딱이네요
    북촌 한옥마을 구경 후 시원하게 먹으면 완전 힐링 코스일 듯해요
    
  • 스테파노
    북촌에서 먹는 냉만두 추천이군요 여름에도 시원한 냉만두국이라니 정말 시원하고 맛도 맛있을 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냉만두국 처음 보네요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냉만둣국 신기하네요. 무슨 느낌일지 예상이 안됩니다.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냉만두국 정말 신기하네요
    차가우니 여름에 좋겠어요
  • 진달래꽃22
    북촌에서 먹는 냉만두 추천하는군요 여름에도 시원한 냉만두국이라니 정말 맛있고 시원해질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냉만둣국도 있군요 여름에 먹기 좋을 것 같아요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냉우동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시원할텐데 맛이 궁금해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냉만두국이라니 너무 신기하네요 정말 시원하니 여름 메뉴로 맛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냉만두국 맛있겠어요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냉만두국이 저도 좋아하는데 별미죠 맛있어요
    이거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냉만두요??
    오호 색다르네여
  • 행복한강아지H218103
    냉만두국 처음봐요
    북촌 한옥마을 구경후 꼭 가봐야겠네요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무교동 맛집 동해도광화문이 일식 맛집이군요. 초밥 맛있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냉만두국은 진짜 처음봐요!!
    완전 신기해요! 
  • 현명한장미Q129279
    냉만두국인가봐요
    맛 너무 궁금한데요
  • 망고
    냉만둣국은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시원한 만둣국도 궁금하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너무 시원해 보여요
    냉만두국은 처음 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정갈하고 고소한 맛이라니 입맛 없을 때도 잘 넘어갈 듯해요. 
    삼청동 산책하다가 들르면 힐링 제대로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