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여름에 호텔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 즐겼어요~
시원한 에어컨 바람에 달콤한 디저트까지!
창밖 풍경도 멋져서 기분까지 좋아졌어요ㅎㅎ
여름 힐링 코스로 강추드려요~
저는 이번에 돈이 좀 모잘라서 망빙 먹었지만..
애프터눈 티도 추천 추천!!
1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여름에 호텔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 즐겼어요~
시원한 에어컨 바람에 달콤한 디저트까지!
창밖 풍경도 멋져서 기분까지 좋아졌어요ㅎㅎ
여름 힐링 코스로 강추드려요~
저는 이번에 돈이 좀 모잘라서 망빙 먹었지만..
애프터눈 티도 추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