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망고빙수 JW 메리어트 동대문 라운지

망고빙수 JW 메리어트 동대문 라운지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여름에 호텔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 즐겼어요~
시원한 에어컨 바람에 달콤한 디저트까지!
창밖 풍경도 멋져서 기분까지 좋아졌어요ㅎㅎ
여름 힐링 코스로 강추드려요~

저는 이번에 돈이 좀 모잘라서 망빙 먹었지만..

애프터눈 티도 추천 추천!!

1
0
댓글20
  • 현명한장미O212679
    호텔 라운지에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달콤한 디저트라니 진짜 여름 힐링 제대로네요
    창밖 풍경까지 더해지면 기분이 확 살아날 것 같아요 망빙도 좋지만 애프터눈티도 궁금해지네요
    
  • 스테파노
    망고빙수 JW 메리어트 동대문 라운지이군요 시원한 에어컨 바람에 달콤한 디저트라니 정말 최고의 힐링인 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망고빙수 훌륭하네요
    호텔빙수 퀄리티 좋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망고빙수 맛있어보입니다.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망고빙수 진짜 최고네요
    요즘 망고가 너뮤 땡겨요
  • 진달래꽃22
    여름에 호텔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라니 정말 힐링도되고 달콤한 디저트도 정말 맛있었을 것 같아요 부럽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망고빙수는 언제 먹어도 맛나보이네요.
    올여름 빙수 많이 먹었는데 또 먹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호텔 빙수가 비싸도 정말 맛나죠 여름 힐링코스로 너무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망빙 맛있겠어요
    달달하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망고빙수 너무 좋아합니다 저도
    망고를 워낙좋아해서 빙수도 좋아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망빙 최고네여
    가격이 있을듯 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망고빙수 비주얼 미쳤네요
    호텔 라운지에서 즐기는 망고빙수~힐링코스네요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칼국수 넘 맛있어 보여요. 비빔밥도 맛있어 보이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와 뭔가 고급스러워보이는 빙수네요 ㅎㅎ
    맛나게드셧겟어요
  • 현명한장미Q129279
    와 망고빙수 대박이네요
    호텔 망고빙수 한번먹어보고싶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망고아이스크림 위에 얹어있는것도 망고인가요 노랑노랑 귀엽고 달콤해보이네요
  • 망고
    망고가 정말 많이 올라가네요 여름철에 망고빙수만한 디저트가 없는 것 같습니다
  • 고요한캥거루Q132711
     망고빙수 JW 메리어트 동대문 라운지
    최고 애프터눈 즐기기 넘 좋죵 
  • 착한블루베리O125345
    망고 많이 들어가 있네요
    맛나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호텔 라운지에서 망고빙수라니, 여름 감성 제대로네요! 
    시원한 바람과 멋진 뷰까지 더해지니 힐링 그 자체예요.